이민정, '돌아와요 아저씨' 출연 확정..비와 애틋한 멜로

장소현 인턴 / 기사승인 : 2015-12-29 14:05:04
  • -
  • +
  • 인쇄


배우 이민정이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로 브라운관에 컴백한다.  ( News1star) 배우 이민정이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로 브라운관에 컴백한다. ( News1star)


[뉴스1] 배우 이민정이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로 2년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한다.

'돌아와요 아저씨'는 아시다지로의 일본 소설 '츠바키야마 과장의 7일간’을 원작으로, 한국적 정서에 맞게 새롭게 각색된 작품이다.
죽은 뒤 이승에 남겨진 사람들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한 이들이 이승으로 돌아가 미처 하지 못한 일들을 마무리하고 돌아갈 수 있도록일정 기간동안 기회를 주는 역송체험을 통해 사랑과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 되는 과정을 담는다.
극 중 이민정은 과로사한 40대 만년 과장에서 30대 꽃미남 점장이 되서 돌아오는 이해준 역의 비와 특별하고 애틋한 사랑을 하게 되는여자 신다혜 역을 맡았다.

'돌아와요 아저씨'는 비, 라미란, 김인권, 윤박 등 화려한 출연진과, 영화 '싱글즈', '미녀는 괴로워' 등의 각본을 맡은 노혜영 작가,'옥탑방 왕세자', '못난이 주의보'의 신윤섭 PD가 연출을 맡아 '리멤버-아들의 전쟁' 후속으로 내년 2월말 방송될 예정이다.



* 방송인 홍민희, 신지은과 함께하는 한스타-아프리카TV(http://afreeca.com/mjhanstar)가개국했습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