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띠 최현준, V.O.S 뮤비 티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장소현 인턴 / 기사승인 : 2016-01-07 15:07:55
  • -
  • +
  • 인쇄

V.O.S의 신곡 '그 사람이 너니까' 30초 뮤직비디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7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V.O.S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그 사람이 너니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 속에는 배우 정인기와 아역 이찬유가 등장해 부자(父子)와 같은 다정하고 정겨운 모습을 보여주어 보는 사람들에게 미소를 짓게 한다. 웅장한 오케스트라 반주에 배우들의 진지한 연기에 쓸쓸함이 느껴지는 영상미를 더해 한 편의 영화같은 영상이 탄생했다.

마지막 '그게 바로 너니까'라는 가사를 통해 타이틀곡의 짧은 후렴구를 들을 수 있어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의 풀버전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그 사람이 너니까'는 삶의 무게에 지치고 상처 난 우리 모두를 위로하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로, 12년이라는 시간 속 다져진 멤버들의 감성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아름다운 하모니와 깊은 울림은 V.O.S의 길었던 공백만큼 멤버들의 진솔한 감정을 담았다.

V.O.S는 '그 사람이 너니까'를 비롯해 더블 타이틀로 활동할 예정이며 앨범에는 타이틀 곡 2곡을 포함해 5곡이 수록된다. 오는 13일 쇼케이스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14일 자정 음원 발매를 앞두고 있다.

한편 V.O.S의 멤버 최현준은 연예인 농구단 아띠(단장: 이세준, 감독: 최율록) 소속으로 다가오는 1월 12일 고양 체육관에서 열리는 제 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참가할 예정이다. 최현준이 속한 아띠에는 체육돌 샤이니 최민호와 만능 스포츠맨 서지석을 비롯해 김기방, 김사권, 신용재, 백성현, 이재윤 등이 있다.

제 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 대잔치 입장은 무료이나 입장권을 소지해야 한다. 입장권 배부는 서울은 은평구 한스타미디어(증산서길 75, 2층) 사무실에서 하며 고양시에서는 39개 동 주민센터와 3개 구청 민원실, 고양시 체육진흥과에서 할 예정이다. 지방에 있는 농구 팬들을 위해 경기 당일 고양체육관 현장에서도 선착순 500장을 배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