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찬미, 섹시 '머슬퀸' 도전 ...막내의 반란

윤소영 인턴 / 기사승인 : 2016-01-21 11:32:37
  • -
  • +
  • 인쇄
AOA 막내 찬미가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몸매를 공개한다. (News1star) / FNC엔터테인먼트 AOA 막내 찬미가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몸매를 공개한다. (News1star) / FNC엔터테인먼트


AOA 막내 찬미가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몸매를 공개한다.

KBS는 19일 "설 연휴를 맞아 준비한 특집 프로그램 '머슬퀸 프로젝트'를 이번 연휴기간 중에 방송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머슬퀸 프로젝트'는 걸그룹 8인방과 머슬 트레이너들이 2인 1조로 팀을 이뤄 국내 최고 트레이너들로부터 몸매 가꾸기 비법을 전수받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으로, 멘토와 멘티가 머슬보다 퍼포먼스를 컬러보레이션으로 꾸며진다. '머슬퀸'에는 걸그룹 트와이스 정연, AOA 찬미, 달샤벳 수빈, 나인뮤지스 경리, 애프터스쿨 전 멤버 가희,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에서 솔로 활동 중인 스테파니와 헬로비너스의 나라 등이 출연한다.

찬미는 계속되는 고강도 훈련에도 지친 기색 없이 시종일관 즐거운 표정으로 건강한 운동법을 전수받았다. 남다른 체력과 지구력으로 멘토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찬미는 시청자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운동법을 포인트로 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멘토와의 '건강한 시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찬미가 출연하는 '머슬퀸 프로젝트'는 2월 9일 방송된다.


* 방송인 홍민희, 신지은과 함께하는 한스타-아프리카TV(http://afreeca.com/mjhanstar)가개국했습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