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효린, 아름다운 S라인 '종결자'

서 기찬 / 기사승인 : 2016-01-22 09:30:21
  • -
  • +
  • 인쇄

[포토뉴스]


씨스타 효린이 20일 오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30회 골든디스크 어워즈(2016 골든디스크)’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뉴스1) 씨스타 효린이 20일 오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30회 골든디스크 어워즈(2016 골든디스크)’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요염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뉴스1)



[뉴스1] '완벽한 콜라병 S라인 몸매'

씨스타 효린이 20일 오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30회 골든디스크 어워즈(2016 골든디스크)’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는 빅뱅, 엑소(EXO), 샤이니, 슈퍼주니어 이특-규현, 소녀시대 태연-서현, 비스트, 씨엔블루, 방탄소년단, 에프엑스(f(x)), 에이핑크, 빅스(VIXX), 아이콘(IKON), 씨스타, 레드벨벳, 이엑스아이디(EXID), 혁오, 몬스타엑스, 비투비, 에이오에이(AOA), 트와이스, 세븐틴, 여자친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한편, 2016 골든디스크 시상식은 이날을 시작으로, 21일까지 양일에 걸쳐 디지털 음원 대상과 음반 대상으로 나뉘어 시상한다. QTV를 통해 국내 생중계되고 아이치이(iQIY)를 통해 중국에도 생중계된다.



* 방송인 홍민희, 신지은과 함께하는 한스타-아프리카TV(http://afreeca.com/mjhanstar)가개국했습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