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민호, 인수 못 뛰고 진운, 남주혁은 출전

서 기찬 / 기사승인 : 2016-01-26 10:08:42
  • -
  • +
  • 인쇄

26일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3R
레인보우-아띠, 코드원- 우먼 프레스 격돌


레인보우 강인수도 26일 아띠전에 불참한다. 14일 레인보우vs신영이앤씨 와의 경기에서 mvp를 수상한 강인수(한스타DB) 레인보우 강인수도 26일 아띠전에 불참한다. 14일 레인보우vs신영이앤씨 와의 경기에서 mvp를 수상한 강인수(한스타DB)



아띠의 민호가 26일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레인보우 스타즈 전에 불참한다.(한스타db) 아띠의 민호가 26일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레인보우 스타즈 전에 불참한다.(한스타db)


샤이니 민호가 26일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불참한다.

26일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3라운드 두 경기, 레인보우 스타즈- 아띠(오후 5시), 코드원-우먼 프레스(오후 7시) 전이 고양체육관에서 열린다. 아띠의 스타 민호는 당초 26일 경기에 참가하려 했으나 샤이니의 일본 활동으로 인해 아쉽게 불참한다. 아띠에는 배우 서지석(미정), 김기방, 김사권, 가수 정이한, 신용재 등이 엔트리 명단에 포함됐다.

아띠의 상대 레인보우 스타즈에서도 마이네임의 강인수가 엔트리 명단에 빠졌다. 레인보우 스타즈는 2am의 진운을 비롯해 배우 박재민, 김혁, 가수 나윤권, 허인창 등이 엔트리 명단에 올랐다.

오후 7시에 열리는 코드원-우먼 프레스 경기에는 코드원의 남주혁과 배정남이 엔트리에 올랐다. 남주혁은 지난 14일 더 홀 전에 이어 두번째 출전이나 '카리스마' 모델 배정남은 26일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첫 참가한다. 코드원과 맞서는 유일한 여성팀 우먼 프레스는 여자농구 전 국가대표 천은숙을 비롯해 실업과 대학 선수 출신인 김희영, 강덕이, 김정미 등이 참가한다.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며 한스타미디어와 MBC스포츠플러스가 공동 주관한다. 또 고양시와 KBL(프로농구연맹), 경기도 치어리딩연합회가 공동후원하고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일부 경기는 녹화). 한스타-아프리카도 일부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그리고 하늘병원(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이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공식 지정병원으로 결정됐다.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입장은 무료이나 입장권을 소지해야 한다. 입장권 배부는 서울은 은평구 한스타미디어(증산서길 75, 2층) 사무실과 공식 지정병원인 하늘병원(동대문구 답십리동)에서 하며 고양시는 39개 동 주민센터와 3개 구청 민원실, 고양시 체육진흥과에서 한다. 경기 당일 고양체육관 현장(오후 2시부터 안내데스크)에서도 선착순 500장을 배부하고 있다.



* 방송인 홍민희, 신지은과 함께하는 한스타-아프리카TV(http://afreeca.com/mjhanstar)가개국했습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