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선 첫사랑' 정해인, 고양체육관에 떴다!

김효진 인턴 / 기사승인 : 2016-01-28 19:47:31
  • -
  • +
  • 인쇄
신영이엔씨의 배우 정해인이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떴다. 신영이엔씨의 배우 정해인이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떴다.



[포토뉴스]

'응답하라 1988' 덕선의 첫사랑 배우 정해인이 28일 고양체육관에 간 사연은?

최근 종영된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덕선(혜리 분)의 첫사랑으로 출연해 훈훈한 이미지로 주목을 끌었던 신영이엔씨의 배우 정해인이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4일 열린 레인보우 스타즈와의 경기 4쿼터 마지막에 코트를 밟은 정해인이 경기 종료 1초를 남겨둔 상황에서 2득점을 안겨 숨겨둔 실력을 뽐낸 바 있다.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4라운드 두 번째 경기, 예체능과 신영이엔씨의 경기가 28일 오후 7시부터 고양체육관에서 열렸다. 예체능이 59-46으로 승리.

한편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스포테인먼트를 모토로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대회를 운영하는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며 한스타미디어와 MBC스포츠플러스가 공동 주관한다. 또 고양시와 KBL(프로농구연맹)이 공동후원하고 MBC스포츠플러스가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일부 경기는 녹화). 그리고 하늘병원(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이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공식 지정병원으로 지정되어 선수들의 건강에 힘쓸 예정이다.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입장은 무료이나 입장권을 소지해야 한다. 입장권 배부는 서울은 은평구 한스타미디어(증산서길 75, 2층) 사무실과 공식 지정병원인 하늘병원(동대문구 답십리동)에서 하며 고양시는 39개 동 주민센터와 3개 구청 민원실, 고양시 체육진흥과에서 한다. 경기 당일 고양체육관 현장(1층 안내데스크)에서도 오후 2시부터 선착순 500장을 배부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