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곽희훈, 두 쿼터에 25득점 '선출본색'

김효진 인턴 / 기사승인 : 2016-01-28 20:07:11
  • -
  • +
  • 인쇄
28일 예체능-신영이앤씨의 경기 중, 예체능 곽희훈이 엄청난 슛감을 자랑했다. 28일 예체능-신영이앤씨의 경기 중, 예체능 곽희훈이 엄청난 슛감을 자랑했다.


[포토뉴스]

곽희훈의 '선출본색'

예체능 어벤져스의 선수 출신 모델 곽희훈이 1, 3쿼터 두 쿼터만 뛰고도 25득점의 눈부신 활약을 선보였다.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4라운드 두 번째 경기, 예체능과 신영이엔씨의 경기가 28일 오후 7시부터 고양체육관에서 열렸다. 연예인 농구대잔치 로컬 규정으로 고등학교, 대학교 선수 출신 연예인은 1, 3쿼터만 출전할 수 있다. 곽희훈의 활약에 힘입은 예체능이 59-46으로 승리.

한편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스포테인먼트를 모토로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대회를 운영하는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며 한스타미디어와 MBC스포츠플러스가 공동 주관한다. 또 고양시와 KBL(프로농구연맹)이 공동후원하고 MBC스포츠플러스가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일부 경기는 녹화). 그리고 하늘병원(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이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공식 지정병원으로 지정되어 선수들의 건강에 힘쓸 예정이다.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입장은 무료이나 입장권을 소지해야 한다. 입장권 배부는 서울은 은평구 한스타미디어(증산서길 75, 2층) 사무실과 공식 지정병원인 하늘병원(동대문구 답십리동)에서 하며 고양시는 39개 동 주민센터와 3개 구청 민원실, 고양시 체육진흥과에서 한다. 경기 당일 고양체육관 현장(1층 안내데스크)에서도 오후 2시부터 선착순 500장을 배부한다.



* 방송인 홍민희, 신지은과 함께하는 한스타-아프리카TV(http://afreeca.com/mjhanstar)가개국했습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