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김태우의 든든한 응원단 '하늘빛 물결~'

김효진 인턴 / 기사승인 : 2016-02-02 17:08:09
  • -
  • +
  • 인쇄
고양체육관을 파랗게 물들이고 있는 지오디 김태우의 팬들이 예체능을 응원하고 있다. 고양체육관을 파랗게 물들이고 있는 지오디 김태우의 팬들이 예체능을 응원하고 있다.



[포토뉴스]

“예체능의 가수 지오디 김태우 응원하러 먼 길 왔어요~^^”

2일 오후 5시부터 고양체육관에서 펼쳐지는 제 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5라운드 예체능과 아띠의 경기를 보기 위해 예체능의 ‘얼굴’ 가수 지오디의 김태우 팬들이 고양체육관을 파랗게 물들였다. 이날 경기에 참가하는 예체능 선수로는 박진영, 조동혁, 한정수, 오지호, 김태우, 곽희훈 등이 있다.

한편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스포테인먼트를 모토로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대회를 운영하는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며 한스타미디어와 MBC스포츠플러스가 공동 주관한다. 또 고양시와 KBL(프로농구연맹), 경기도 치어리딩연합회가 공동후원하고 MBC스포츠플러스가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일부 경기는 녹화). 한스타-아프리카TV도 일부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그리고 하늘병원(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이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공식 지정병원으로 지정되어 선수들의 건강에 힘쓸 예정이다.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입장은 무료이나 입장권을 소지해야 한다. 입장권 배부는 서울은 은평구 한스타미디어(증산서길 75, 2층) 사무실과 공식 지정병원인 하늘병원(동대문구 답십리동)에서 하며 고양시는 39개 동 주민센터와 3개 구청 민원실, 고양시 체육진흥과에서 한다. 경기 당일 고양체육관 현장에서도 오후 2시부터 선착순 500장을 배부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