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돼~!" 이 악물고 진인관 수비하는 김태우

김효진 인턴 / 기사승인 : 2016-02-02 17:35:24
  • -
  • +
  • 인쇄
2일 열린 예체능과 아띠의 경기에서 예체능 김태우(오른쪽)가 진인관의 슛을 견제하고있다. 2일 열린 예체능과 아띠의 경기에서 예체능 김태우(오른쪽)가 진인관을 상대로 수비하고있다.



[포토뉴스]

"진인관은 막아야해!"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5라운드 첫 번째 경기, 예체능과 아띠의 경기가 2일 오후 5시부터 고양체육관에서 열렸다. 바로 전 경기인 28일 열린 신영이엔씨와의 경기에서 15득점을 기록하며 59-46으로 MVP를 수상한 김태우가 진인관을 견제하며 수비하고 있다. 예체능이 66-27로 승리.

한편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스포테인먼트를 모토로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대회를 운영하는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며 한스타미디어와 MBC스포츠플러스가 공동 주관한다. 또 고양시와 KBL(프로농구연맹)이 공동후원하고 MBC스포츠플러스가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일부 경기는 녹화). 그리고 하늘병원(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이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공식 지정병원으로 지정되어 선수들의 건강에 힘쓸 예정이다.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입장은 무료이나 입장권을 소지해야 한다. 입장권 배부는 서울은 은평구 한스타미디어(증산서길 75, 2층) 사무실과 공식 지정병원인 하늘병원(동대문구 답십리동)에서 하며 고양시는 39개 동 주민센터와 3개 구청 민원실, 고양시 체육진흥과에서 한다. 경기 당일 고양체육관 현장에서도 오후 2시부터 선착순 500장을 배부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