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승1패 예체능 B조 선두... MVP는 오지호

김효진 인턴 / 기사승인 : 2016-02-02 18:32:43
  • -
  • +
  • 인쇄
2일 아띠와의 경기에서 예체능의 오지호가 MVP를 차지했다. 2일 아띠와의 경기에서 예체능의 오지호가 MVP를 차지했다.오른쪽은 MVP를 시상한 대회 자문위원 최인선 전 남자농구 국가대표 감독.


[포토뉴스]

1월12일 개막일, 스타즈에게 1격을 당했던 예체능이 연승행진을 시작했다.

예체능은 1월28일 신영이엔씨(59-46)를 꺾은 여세를 몰아 2일 아띠(66-27)마저 제압하고 2승1패, 승점 7로 B조 단독 선두에 올랐다. 2위는 2승의 레인보우 스타즈.지난 대회 준우승의 저력을 다시 보여준 예체능의 경기 MVP는 오지호(10득점)가 차지했다.

한편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스포테인먼트를 모토로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대회를 운영하는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며 한스타미디어와 MBC스포츠플러스가 공동 주관한다. 또 고양시와 KBL(프로농구연맹), 경기도 치어리딩연합회가 공동후원하고 MBC스포츠플러스가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일부 경기는 녹화). 한스타-아프리카TV도 일부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그리고 하늘병원(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이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공식 지정병원으로 지정되어 선수들의 건강에 힘쓸 예정이다.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입장은 무료이나 입장권을 소지해야 한다. 입장권 배부는 서울은 은평구 한스타미디어(증산서길 75, 2층) 사무실과 공식 지정병원인 하늘병원(동대문구 답십리동)에서 하며 고양시는 39개 동 주민센터와 3개 구청 민원실, 고양시 체육진흥과에서 한다. 경기 당일 고양체육관 현장에서도 오후 2시부터 선착순 500장을 배부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