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달균 제치고 돌파! ‘우먼파워’ 김희영

김효진 / 기사승인 : 2016-02-11 15:55:33
  • -
  • +
  • 인쇄


우먼프레스의 김희영이 마음이 오달균의 수비를 뚫고 있다.

[김효진 기자] 4일 오후 5시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6라운드 우먼프레스와 마음이의 경기가 고양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우먼프레스의 김희영은 남자선수들을 상대로 몸싸움도 서슴치 않으며 마음이의 오달균을 제치고 골을 넣는 등 ‘우먼파워’를 보여줬다. 김희영은 3점슛1, 리바운드4, 스틸2로 18득점을 기록했지만 아쉽게도 마음이에게 60-48로 패했다.


한편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스포테인먼트를 모토로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대회를 운영하는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며 한스타미디어와 MBC스포츠플러스가 공동 주관한다. 또 고양시와 KBL(프로농구연맹), 경기도 치어리딩연합회가 공동후원하고 MBC스포츠플러스가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일부 경기는 녹화). 한스타-아프리카TV도 일부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그리고 하늘병원(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이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공식 지정병원으로 선정됐다.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입장은 무료이나 입장권을 소지해야 한다. 입장권 배부는 서울은 은평구 한스타미디어(증산서길 75, 2층) 사무실과 공식 지정병원인 하늘병원(동대문구 답십리동)에서 하며 고양시는 39개 동 주민센터와 3개 구청 민원실, 고양시 체육진흥과에서 한다. 경기 당일 고양체육관 현장에서도 오후 2시부터 선착순 500장을 배부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