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혼 최현호 아들 "아빠 이게 뭐에요?"

김효진 / 기사승인 : 2016-02-16 11:44:52
  • -
  • +
  • 인쇄


16일 열린 우먼 프레스와의 경기에서 MVP를 수상한 진혼의 최현호가 아들을 안고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다.(김효진 기자)

[한스타=김효진 기자] "아빠 이게 뭐에요?"


16일 오후 7시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7라운드 두 번째 경기 진혼과 우먼프레스의 경기가 고양체육관에서 열렸다. 결과는 79-69로 진혼의 승리. 이날 진혼의 최현호는 아들의 응원에 힘입어 19득점을 기록하며 MVP를 수상했다. 경기 종료 후 최현호는 아들을 품에 안고 인터뷰를 진행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스포테인먼트를 모토로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대회를 운영하는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며 한스타미디어와 MBC스포츠플러스가 공동 주관한다. 또 고양시와 KBL(프로농구연맹), 경기도 치어리딩연합회가 공동후원하고 MBC스포츠플러스가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일부 경기는 녹화). 한스타-아프리카TV도 일부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그리고 하늘병원(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이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공식 지정병원으로 지정되어 선수들의 건강에 힘쓸 예정이다.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입장은 무료이나 입장권을 소지해야 한다. 입장권 배부는 서울은 은평구 한스타미디어(증산서길 75, 2층) 사무실과 공식 지정병원인 하늘병원(동대문구 답십리동)에서 하며 고양시는 39개 동 주민센터와 3개 구청 민원실, 고양시 체육진흥과에서 한다. 경기 당일 고양체육관 현장에서도 오후 2시부터 선착순 500장을 배부한다.
단, 23일 이후 경기는 입장권 없이도 입장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