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모델 황유미, 연예인 농구 자유투 '슛'

서기찬 / 기사승인 : 2016-03-03 10:56:45
  • -
  • +
  • 인쇄
피트니스 모델 황유미가 1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린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코드원-마음이 경기에 앞서 자유투 시투를 했다. 카카오스토리에 실린 황유미의 건강미 넘치는 포즈.(황유미 카카오스토리)


1일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가 열리는 고양체육관을 찾은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 선수들. 왼쪽부터 피트니스 모델 황유미, 개그우먼 박진주, 전 여자농구 국가대표 천은숙, 줌바댄스 강사 이티파니.(황유미 카카오스토리)
피트니스 모델 황유미가 1일 코드원과 마음이 경기에 앞서 자유투 시투를 했다.(구민지 인턴기자)

[한스타= 서기찬 기자] 올록볼록 '근육녀' 황유미가 자유투를 단 한 번에 성공했다.


피트니스 모델 겸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 선수인 황유미가 1일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이하 연에인 농구) 코드원-마음이 경기에 앞서 자유투 시투를 했다. 이 날 황유미는 한스타 연예인 야구단 동료인 개그우먼 박진주와 연예인 농구가 열리는 고양체육관을 찾았다.


한편, 이 날 경기에 앞서 연예인 농구 일반인 초청팀인 우먼 프레스 선수들이 연습경기를 가졌다. 여자 농구 선수 출신들로 구성된 우먼 프레스에는 한스타 여자 연예인 야구단 선수로도 활약하는 농구 심판 천은숙(여자농구 전 국가대표)과 줌바댄스 강사 이티파니가 있다. 황유미와 박진주는 천은숙, 이티파니 등과 함께 연예인 농구 경기를 관전했다.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며 한스타미디어와 MBC스포츠플러스가 공동 주관한다. 또 고양시와 KBL(프로농구연맹), 경기도 치어리딩연합회가 공동후원하고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일부 경기는 녹화). 한스타-아프리카도 일부 경기를 생중계 하고 있다. 그리고 하늘병원(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이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공식 지정병원으로 결정됐다.
연예인 농구 관전은 티켓 없이 선착순 무료 입장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