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속대로 출전한 민호 "워밍업 시작합니다"

구민지 인턴 / 기사승인 : 2016-03-03 19:32:59
  • -
  • +
  • 인쇄
3일 연예인 농구 예선 마지막 경기를 앞두고 아띠 민호가 고양체육관에서 연습 하고 있다.(구민지 인턴기자)

[한스타=구민지 인턴기자] "좋은 모습 보여드릴게요! 우선 몸부터 풀고요"


경기를 앞두고 아띠 민호가 연습을 하고 있다. 3일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10라운드 두 번째 경기인 아띠와 훕스타즈의 경기가 고양체육관에서 열렸다. 결과는 아띠가 조 선두 훕스타즈를 37-33으로 꺾어 이변을 연출했다.


오는 3월 8일(화)에는 4강에 탈락한 여섯 팀이 순위 결정전을 치른다. 오후 3시부터 더홀과 신영이엔씨가 9-10위전, 오후 5시부터 우먼프레스와 아띠가 7-8위전, 오후 7시엔 마음이와 레인보우 스타즈가 5-6위전을 각각 벌인다.


한편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스포테인먼트를 모토로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대회를 운영하는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며 한스타미디어와 MBC스포츠플러스가 공동 주관한다. 또 고양시와 KBL(프로농구연맹), 경기도 치어리딩연합회가 공동후원하고 MBC스포츠플러스가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일부 경기는 녹화). 한스타-아프리카TV도 일부 경기를 생중계하고 있다. 그리고 하늘병원(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이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공식 지정병원으로 결정됐다. 입장은 티켓 없이 선착순 무료입장.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