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경기 7개 신기록...신영 모델 김형준, 슛블록왕

서기찬 / 기사승인 : 2016-03-04 15:14:51
  • -
  • +
  • 인쇄
신영이앤씨의 김형준(오른쪽)이 슛블록 11개를 기록,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슛블록상을 차지했다. 1월28일 예체능 곽희훈과 볼 다툼을 하는 김형준.(한스타DB)

'타이틀은 나의 것' (5) 슛블록- 김형준(신영이앤씨)


[한스타= 서기찬 기자] 농구 공격의 백미가 덩크슛이라면 수비의 으뜸은 슛블록이다. 연예인 농구 슛블록 타이틀 수상자는 신영이앤씨의 모델 김형준에게 돌아갔다. 기록은 11개.


1월12일 고양체육관에서 개막한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가 예선 조별리그 20경기를 모두 마무리했다. 10개 팀이 열전을 치른 가운데 4강 대결은 코드원-훕스타즈(10일 오후 5시), 진혼-예체능(10일 오후 7시)으로 압축됐다. 이어 개인기록 8개부문 수상자도 결정됐다.


슛블록 타이틀 홀더 김형준은 193cm 큰 키로 마음이의 센터 정윤호와 함께 연예인 농구대잔치 엔트리 선수 중 최 장신. 키값을 제대로 한 셈이다. 김형준은 1월14일 레인보우 스타즈 전엔 득점, 슛블록 없이 리바운드 4개만 기록했으나 1월28일 예체능을 맞아 슛블록 7개로 한 경기 최다 슛블록을 기록하며 단숨에 1위로 올랐다. 김형준은 계속해서 2월4일 훕스타즈전에 2개, 2월23일 아띠 전에 2개를 추기해 총 11개로 슛블록 선두에 올랐다. 2위는 1개 차로 아깝게 타이틀을 놓친 코드원의 문수인(슛블록 10개).


모델 김형준은 서울컬렉셔느 부산프레타포르테의 무대에 섰으며 KT '모두 다 사랑하리' 광고에도 출연한 바 있다.


김형준의 신영이앤씨는 오후 5시엔 우먼 프레스와 아띠가 7-8위 전을, 오후 7시엔 마음이와 레인보우 스타즈와 5-6위전을 치른다. 선착순 무료입장.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대회를 운영하여 국내 최초 스포테인먼트를 모토로 하는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며 한스타미디어와 MBC스포츠플러스가 공동 주관한다. 또한 고양시와 KBL(프로농구연맹), 경기도 치어리딩연합회가 공동후원하고 MBC스포츠플러스가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일부 경기는 녹화).


그리고 하늘병원(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이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공식 지정병원으로 선수들의 부상에 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