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윤, 김태우, 박진영...26일 연예인농구 올스타전

서기찬 / 기사승인 : 2016-03-15 13:24:08
  • -
  • +
  • 인쇄
진혼의 이상윤(왼쪽)과 예체능의 김태우가 26일 열리는 연예인 농구 올스타전에 출전한다.(구민지 인턴기자)
훕스타즈의 김승현(왼쪽)과 예체능의 오지호가 26일 연예인 농구 올스타전에 참가할 에정이다.(한스타db)
예체능의 박진영(왼쪽)과 신영이앤씨의 정해인.(한스타db)

[한스타=서기찬기자] 26일은 연예인 농구 올스타전 보러 고양체육관 가는 날!


지난 1월12일 개막한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가 2개월 여의 열전과 잔치 끝에 20일 결승전, 26일 올스타전 만을 남겨놓고 있다. 20일 결승전은 오후 5시 예체능과 코드원이 우승을 놓고 마지막 승부를 벌인다. 결승전에 앞서 오후 3시부터는 진혼과 훕스타즈의 3-4위전이 열릴 예정이다.


26일 열리는 '한케이와 함께하는'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 올스타전은 오후 2시부터 3점슛 경연대회 및 공연을 시작으로 오후 3시에 이벤트 경기가 열리고 오후 5시부터 연예인 올스타전이 진행된다. 이벤트 경기는 연세대 출신 프로농구 스타들인 우지원, 김훈, 김택훈, 박광재 등과 우먼 프레스가 한 팀(이글스 팀)을 이뤄 연예인 올스타와 경기를 한다.


오후 5시에 시작하는 연예인 올스타전 메인 경기는 예선 A,B조에 소속된 팀들끼리 올스타를 구성해 경기를 한다. A조의 진혼, 코드원, 마음이, 더 홀은 고양 팀, B조의 예체능, 훕스타즈, 레인보우 스타즈, 아띠, 신영이앤씨는 한스타 팀으로 정했다.


26일 열리는 연예인 농구 올스타전 참가 예정자는 다음과 같다.
- 고양 팀: 이상윤, 여욱환, 노영학(이상 진혼), 오달균, 버나드박, 이창수, 송태윤, 모세(이상 마음이), 남주혁, 배정남, 이시우, 문수인, 김무영(이상 코드원), 김재욱, 송준근, 정범균, 이영준(이상 더 홀).


- 한스타 팀: 박진영, 김태우, 오지호, 김영준(이상 예체능), 김승현, 노민혁, 강소연(이상 훕스타즈), 서지석, 김기방, 신용재, 정헌, 김사권, 최율록(이상 아띠), 박재민(레인보우 스타즈), 강상원, 은종건, 정해인, 김형준(이상 신영이앤씨)


- 이글스 팀(연세대 OB+우먼 프레스): 우지원, 김훈, 김택훈, 박광재(이상 연세대 OB), 천은숙, 김희영, 이혜경, 김정미, 강덕이, 양유진, 양효진, 티파니, 장혜영, 정민주


'한케이와 함께하는'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 올스타전은 천연 화장품 브랜드 한케이와 세계적 스포츠 의류업체 조마코리아가 후원한다. 그리고 하늘병원이 공식 지정병원으로 대회를 지원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