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 흘린채 코트에 앉아도 빛나는 모델 정윤호

구민지 인턴 / 기사승인 : 2016-05-06 04:49:44
  • -
  • +
  • 인쇄
4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린 2015-2016 프로농구 챔피언 고양 오리온스와의 연예인 올스타팀의 이벤트 경기에 참여한 모델 정윤호. (구민지 인턴기자)

[한스타=구민지 인턴기자] 모델은 땀 흘려도, 바닥에 아무렇게나 앉아 있어도 모델이다.
연예인 농구단 마음이 센터 모델 정윤호가 프로 선수들에 주눅들지 않고 수준급 농구 실력을 뽐냈다.


4일 고양 실내체육관에서 14년만에 프로농구 우승을 차지한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이하 오리온스) 통합 우승축하 팬페스트가 열렸다. 이벤트 게임으로 진행된 오리온스와 연예인 농구 올스타팀의 경기에 영화 감독 오달균, 가수 버나드박, 모델 정윤호, 클릭비 노민혁, 영화배우 겸 MC 강소연, 배우 강상원, 박재민이 참여했다.


4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린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와의 이벤트 경기에 참여한 모델 정윤호. (구민지 인턴기자)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의 수비를 피해 슛을 시도 하고 있는 모델 정윤호. (구민지 인턴기자)

이날 종횡무진 코트를 누볐던 연예인 올스타 모델 정윤호는 후반 2득점에 성공했다. 경기는 29-27로 연예인 올스타 승.


3월 26일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 올스타전을 앞두고 몸을 풀고 있는 모델 정윤호. (구민지 인턴기자)

한편 연예인 농구단 마음이에 소속되어 있는 모델 정윤호는 3월26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린 '한케이와 함께하는'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 올스타전에 참여하기도 했다.


3월 26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 올스타전에 참여한 마음이 모델 정윤호. (구민지 인턴기자)

이날 올스타전에 앞서 우지원, 김택훈, 김훈, 박광재, 가수 박진영으로 구성된 연세 이글스와 연예인 올스타팀의 이벤트 경기가 진행됐다. 정윤호가 속한 연예인 올스타 팀은 배정남, 문수인, 김무영, 이시우, 여욱환, 김재욱, 송준근, 정범균, 이영준, 오달균, 버나드박, 이창수, 곽희훈, 강소연, 노민혁, 김승현, 강상원, 김형준 등 많은 스타들이 한 팀을 이루었다. 결과는 80-68로 이글스 승.


오후 5시부터 진행된 연예인 농구 올스타전에 마음이 정윤호는 고양팀으로 참가했다. 진혼, 코드원, 더 홀, 마음이(예선 A조)가 고양팀으로 한 조를 이루었고, 예체능 어벤저스, 훕스타즈, 신영이앤씨(예선 B조)가 한스타 팀으로 한 조를 이루었다. 결과는 71-70로 고양팀 승.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