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성의 '내일은 홈런왕', 27일 tagTV 첫 방송

서기찬 / 기사승인 : 2016-06-27 07:11:43
  • -
  • +
  • 인쇄
'야구 초보 에이스 만들기'프로젝트... 페이스북, 유튜브, 판도라TV 페이스북 동시 방영
'야구 초보' 개그맨 김대성이 출연하는 스포츠 리얼 성장 버라이어티 ‘내일은 홈런왕’이 6월27일 오후 7시 KT 올레TV 94번 채널 tagTV(태그티비)에서 첫 방송된다. 1회는 판도라TV 페이스북, tagTV(태그티비)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동시 방영 된다. (tagTV)

[한스타=서기찬 기자] 개그맨 김대성이 스포츠 리얼 성장 버라이어티 ‘내일은 홈런왕’으로 27일 시청자들과 인사한다.


6월 27일 오후 7시 KT 올레TV 94번 채널 tagTV(태그티비)에서 첫 방송 되는 ‘내일은 홈런왕’은 개그맨 김대성이 사회인 야구 에이스가 되기 위해 한스타 여자연예인 야구단(감독: 양승호)에 입단해 야구를 배워 나가는 과정을 담은 스포츠 리얼 성장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tagTV (태그티비)는 토털 미디어 커머스 전문 기업 미디어허브(대표 박제범)가 지난 달 올레TV 94번 채널에 개국한 신생 케이블 채널로, ‘내일은 홈런왕’을 비롯해 은지원의 ‘플랜맨’, ‘홍수아의 한국사용설명서’, ‘터밍아웃’, ‘음악 먹는 홍대’ 등 다양한 자체 제작 프로그램을 방영중이다.


‘내일은 홈런왕’ 첫 방송에서는 24시간 야구와 함께 하는 남자 김대성의 일상이 공개되어 방 안을 가득 채운 야구 장비들과 눈 뜨자마자 야구 중계를 시청하는 모습, 야구 장비를 쇼핑하는 모습 등이 평소 야구를 좋아하는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또한, 김대성은 “야구 잘 하고 싶다. 정식 경기에서 홈런 치고 싶다“는 등 야구에 대한 강한 열정과 의지를 내비쳤다. 지난 24일에는 모바일 방송 전문 플랫폼인 판도라TV(대표 김경익)를 통해 김대성이 야구 레슨장을 찾아 류현진을 쏙 빼닮은 코치에게 거침없이 지적 받는 굴욕적인 레슨 현장이 독점 선공개 되어 화제가 된 바 있다.


tagTV (태그티비) 관계자는 “tagTV(태그티비)는 개국 1달여 만에 IPTV 3사 채널 시청률 순위 100위권 내에 진입한 바 있고, 판도라TV, 네이버 tv캐스트, 유튜브, 다음 tv팟, 캐시슬라이드 등 디지털 채널을 확보”했으며, “향후에도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 등 적극적인 국내외 플랫폼 확장 및 디지털 선공개, 동시방영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TV 채널 이상의 가치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 리얼 성장 버라이어티 ‘내일은 홈런왕’은 총 12부작으로 6월 27일부터 KT 올레TV 94번 채널 tagTV(태그티비)에서 매주 월요일 밤 7시에 독점 방송되며, 1회는 27일 저녁 7시에 판도라TV 페이스북, tagTV(태그티비)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방영 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