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타=구민지 기자] 모델 겸 배우 남주혁이 남성복 브랜드 메인 모델로 활동한다.
남성복 브랜드 '티아이포맨'이 매시즌 뮤즈로 칭하는 'TIM'으로 남주혁을 선정했고, 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해 비주얼과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2016 FW 광고 캠페인은 서울의 컨템포러리 무드를 선보이는 티아이포맨과 도시적이지만 따뜻한 서울을 닮은 남주혁이 만나 다양한 화보 이야기를 담았다.
(티아이포맨) |
남주혁은 모델 출신답게 브랜드 콘셉트에 맞는 이미지를 표현했으며,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스태프들을 응원하며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
2013년 2014 S/S 컬렉션 SONGZIO 모델로 데뷔한 남주혁은 JTBC '학교다녀오겠습니다', KBS-2TV '후아유-학교 2015', tvN '치즈인더트랩'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남주혁은 지난 달 1일부터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고창편'에서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과 함께 출연 중이며, 8월 방송 예정 중에 있는 SBS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에서 13황자 왕욱 역을 맡았다.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출전한 코드원 남주혁. (구민지 기자) |
한편, 남주혁은 모델을 주축으로 이루어진 연예인 농구팀인 '코드원(감독:박대남)'에 소속되어 있다. 신생팀 코드원은 지난 1월 12일 개막했던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처음 참가하여 우승을 차지하는 대파란을 일으킨 바 있다.
3월 20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린 예체능 어벤저스(감독:우지원)와의 결승전에서 코드원은 전반부터 앞서나가 경기가 끝날 때까지 리드를 한 번도 뺏기지 않고 완승을 거두었다. 결과는 61-50.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