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 연인' 남주혁·이준기·서현, 심야촬영 중 셀카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09-06 12:25:07
  • -
  • +
  • 인쇄
배우 이준기, 남주혁, 소녀시대 서현(왼쪽부터)이 6일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촬영 중 휴식시간에 포즈를 취했다. (서현 인스타그램)

[한스타=구민지 기자] 소녀시대 서현이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소녀시대 서현은 6일 자신의 SNS에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촬영 현장에서~ 4황자님. 백아. 우희"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밤중 고려시대 국밥집 세트에서 전통 의상을 입고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극본: 조윤영, 연출: 김규태)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배우 남주혁과 이준기, 서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세 사람의 훈훈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서현은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서 후백제 견훤의 넷째 아들 '금강'의 유일한 핏줄인 '우희'로 출연할 예정이다. SBS 월화드라마 '달의연인-보보경심 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출전한 코드원 남주혁. (구민지 기자)

한편, 남주혁은 모델을 주축으로 이루어진 연예인 농구팀인 '코드원(감독: 박대남)'에 소속되어 있다. 신생팀 코드원은 지난 1월 12일 개막했던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처음 참가하여 우승을 차지하는 대파란을 일으킨 바 있다.


3월 20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린 예체능 어벤저스(감독:우지원)와의 결승전에서 코드원은 전반부터 앞서나가 경기가 끝날 때까지 리드를 한 번도 뺏기지 않고 완승을 거두었다. 결과는 61-50.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