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신영이엔씨 최정원 "눈이 부시게~"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10-05 16:50:41
  • -
  • +
  • 인쇄
3일 오후 진행된 '코리아 세일 페스타 서울마당 연예인 농구대회' 예체능 어벤저스와의 결승전에 출전한 신영이엔씨 최정원. (구민지 기자)

[한스타=구민지 기자] 최정원이 서울신문 사 앞 야외 특설코트에 떴다.


배우 겸 가수 최정원이 신영이엔씨 유니폼을 입고 3일 오후 서울신문사 앞 서울마당 특설코트에서 진행된 '코리아 세일 페스타 서울마당 연예인 농구대회' 예체능 어벤저스(이하 예체능)와의 결승전에 출전했다.


아띠와의 준결승전에서 52-36으로 승리를 거둬 결승에 진출한 신영이엔씨는 예체능에 74-58로 패해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2득점 7리바운드 1도움을 기록하며 예체능 에이스 박진영을 집중마크 했던 신영이엔씨 최정원 사진들을 모아봤다.


'서울마당 연예인 농구대회' 신영이엔씨 스타팅 멤버로 나선 최정원. (구민지 기자)
신영이엔씨 최정원이 결승을 앞두고 진행된 사인볼 전달 이벤트를 기다리고 있다. (구민지 기자)
예체능 어벤저스 박진영(오른쪽)을 집중마크 한 신영이엔씨 최정원. (구민지 기자)
신영이엔씨 최정원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 서울마당 연예인 농구대회' 예체능 어벤저스와의 결승전에서 상대 수비를 뚫고 공격하고 있다. (구민지 기자)
예체능 어벤저스와의 결승전 하프타임 때 벤치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는 신영이엔씨 이재우(왼쪽), 최정원(가운데)과 이선구. (구민지 기자)
신영이엔씨 최정원이 레이업슛을 시도하고 있다.
예체능 어벤저스 수비를 피해 공격 기회를 엿보는 신영이엔씨 최정원. (구민지 기자)
최정원이 예체능 어벤저스의 공격을 블로킹 하고 있다. (구민지 기자)
팀 동료들을 향해 활짝 웃고 있는 신영이엔씨 최정원. (구민지 기자)

한편 서울마당 연예인 농구대회는 서울신문과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