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좀비' 장범준 "가을에는 풋살합니다"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10-11 16:25:10
  • -
  • +
  • 인쇄
10일 오후 6시 고양시 어울림누리 축구장에서 개최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팀1st와의 개막 경기에 출전한 FC어벤저스 장범준. (구민지 기자)

[한스타=구민지 기자] 버스커버스커 장범준 "오늘(10일)은 기타 놓고 풋살하러 왔습니다"


FC어벤저스(감독: 정진우) 가수 장범준이 10일 가을 바람을 타고 고양시 어울림누리 축구장에서 개최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팀1st와의 개막 경기에 출전했다.


'벚꽃엔딩', '여수밤바다', '봄바람' 등 여러 곡의 노래로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음원깡패'로 불리는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은 평소 방송에 많이 출연하지 않아 그라운드에서의 모습은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날 장범준은 쌀쌀한 날씨 속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했으나 FC어벤저스는 모델들로 구성된 팀1st에 0-6으로 패했다. 팀1st와 개막경기를 치른 FC어벤저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FC원과 2차전 경기를 갖는다.


이번 대회에는 FC어벤저스를 비롯해 김준수·윤두준이 이끄는 FC맨(감독: 최용인), 서지석·김동준의 FC원(감독: 서지석), 박성호·이상민의 개발(감독: 박성호), 김승현·조한선의 풋스타즈(감독: 이천수), 모델들로 구성된 팀1st(감독: 엄상혁) 총 6개 팀이 참가한다.


한편, 매주 월요일 진행되는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며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이 후원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