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맨 정현수, 연예인 풋살 개발FC전서 멀티골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10-13 17:06:11
  • -
  • +
  • 인쇄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17일 풋스타즈와 2차전
FC맨 정현수가 10일 오후 9시 30분 고양시 어울림누리 축구장에서 진행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예선 1라운드 경기에서 개발FC 수비 개그맨 이상민을 따돌리고 드리블 돌파하고 있다. (구민지 기자)

[한스타=구민지 기자] "제가 멀티골의 주인공입니다"


FC맨 기타리스트 정현수가 지난 10일 오후 9시 30분 고양시 어울림누리 축구장에서 개최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개발FC와의 예선 1라운드 경기에서 멀티골을 기록했다.


개발FC와의 경기에서 골을 기록한 FC맨 기타리스트 정현수가 팀 동료들을 향해 세리머니 하고 있다. (구민지 기자)

개발FC 박성호에 선제골을 허용하며 불안한 출발을 한 FC맨은 정현수의 동점-역전골로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그러나 경기 막판 개발FC 개그맨 김병선에 재동점골을 허용하며 2-2 무승부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FC맨은 오는 17일 오후 9시 풋스타즈와 예선 2라운드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2010년 다수의 CCM음반에 참여하며 데뷔한 기타리스트 정현수는 2016 KBS 가요무대 트로트대축제에 출연한 바 있다.


FC맨 정현수가 개발FC 개그맨 이상호와 볼다툼을 하고 있다. (구민지 기자)

매주 월요일 진행되는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며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이 후원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