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1st '심쿵남' 이호연, 어벤저스 상대로 멀티 골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10-14 14:54:22
  • -
  • +
  • 인쇄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 개막... 17일 오후 6시부터 2라운드
10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축구장에서 개최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FC어벤저스와의 에선전에 출전한 팀1st 모델 이호연. (구민지 기자)

[한스타=구민지 기자] '심쿵 유발자' 모델 이호연이 개막전을 멀티골로 장식했다.


팀1st(Team 1st) 모델 이호연이 10일 오후 6시 고양시 어울림누리 축구장에서 진행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FC어벤저스와의 예선 1라운드 경기에 출전했다.


모델들로 구성된 장신군단 팀1st는 FC어벤저스를 상대로 압도적인 공격력을 선보이며 6-0 승리를 거뒀다. 이날 팀1st는 최찬희와 오재현이 1골씩, 이석찬과 이호연이 나란히 2골씩을 성공시키며 대승에 기여했다.


FC어벤저스 알베르토 몬디를 집중마크 하고 있는 팀1st 이호연. (구민지 기자)

이호연은 장윤주, 안재현, 송경아 등이 소속되어 있는 Esteem 엔터테인먼트 신인 모델로 걸그룹 AOA의 '심쿵해' 뮤직비디오 남자주인공으로 등장해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10일 오후 7시 30분부터 진행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개막식에서 이진찬 고양시 부시장(왼쪽)과 악수를 나누고 있는 팀1st 모델 이호연. (구민지 기자)

FC어벤저스와 예선 1차전을 치른 팀1st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고양시 어울림누리 축구장에서 개발FC와 예선 2라운드 경기를 갖는다.


이번 대회에는 서지석·김동준의 FC원, 김준수·윤두준이 이끄는 FC맨(감독: 최용인), 박성호·이수근의 개발(감독: 박성호), 김승현·주석 풋스타즈(감독: 이천수), 모델들로 구성된 팀1st(감독: 엄상혁), 김형준·에디킴의 FC어벤저스(감독: 정진우) 총 6개 팀이 참가한다.


한편, 매주 월요일 진행되는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며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이 후원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