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스타군단' FC맨 이끈 '꽃미남 단장' 이완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10-27 12:30:52
  • -
  • +
  • 인쇄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 고양 어울림누리
FC맨 배우 이완이 24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개최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FC원과의 예선 3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몸을 풀고 있다. (구민지 기자)

[한스타=구민지 기자] 배우 이완이 '스타 군단' FC맨을 이끈다.


24일 오후 9시 30분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연예인 풋살대회 FC맨(FC MEN, 감독: 최용인)과 FC원(FC ONE, 감독: 서지석)의 예선 3라운드 경기가 펼쳐졌다.


이날 양 팀의 맞대결은 무려 8골을 주고 받는 난타전이 펼쳐졌다. FC맨은 배우 이시강의 선제골로 앞서나갔다. 기분 좋은 출발을 알린 FC맨은 2쿼터 FC원 배우 김주환에 동점골을 허용한 지 1분만에 기타리스트 정현수가 역전골을 뽑아냈다.


3쿼터 시작과 동시에 FC맨은 정현수가 추가골을 기록하며 3-1로 앞서나갔으나 FC원 가수 정이한에 한 골을 허용했다. 4쿼터 FC원 박영운과 정이한에 연속골을 내주며 뒤지던 FC맨은 경기 종료 1분전 기타리스트 정현수의 극적 동점골로 패배 위기에서 탈출했다. 경기는 4-4무승부.


FC원과의 예선 3라운드 경기에 출전한 FC맨 배우 이완. (구민지 기자)

2003년 SBS 드라마 '천국의 계단(연출: 이장수, 극본: 박혜경)에서 한태화(신현준 분) 아역으로 데뷔한 배우 이완은 지난 8월부터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극본 문영남, 연출 부성철)'서 처가살이 중인 사위 '신세계'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배우 이완이 FC맨 최용인 감독의 지시를 듣고 있다. (구민지 기자)

10일 개발FC와의 개막전에서 2-2 무승부, 17일 풋스타즈와의 경기에서 5-3승, 24일 FC원과의 3라운드 경기서 4-4 무승부를 기록한 FC맨(1승 2무)은 대회 2위를 기록하고 있다.


FC맨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축구장에서 FC어벤저스(감독: 정진우)와 예선 3라운드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FC원과의 예선 3라운드 하프타임 때 휴식을 취하고 있는 FC맨 배우 이완. (구민지 기자)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며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이 후원한다. 한편 연예인 풋살 대회는 배우 김연희가 중계하는 아프리카TV 한스타미디어 채널(http://afreecatv.com/hanstarmedia)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