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승 간절한 개발FC-풋스타즈 31일 맞대결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10-27 12:34:28
  • -
  • +
  • 인쇄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 고양 어울림누리
24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개최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FC어벤저스와의 예선 3라운드 경기를 앞둔 개발FC. (구민지 기자)

[한스타=구민지 기자] 개발FC vs FC어벤저스, 31일 한 팀은 첫 승의 미소를 짓는다.


개그맨팀 개발FC(감독: 박성호)와 래퍼가 중심인 풋스타즈(감독: 이천수)가 오는 31일 오후 7시 30분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맞붙는다.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예선 3차전까지 진행된 현재 개발FC(2무 1패)와 풋스타즈(3패)만 6개 팀 중 승리가 없다. 양 팀은 이날 경기서 패하면 상위권 진입어 어려워지기 때문에 반드시 서로를 잡아야 한다.


개발FC 개그맨 이상민이 FC어벤저스 정하와 볼다툼을 벌이고 있다. (구민지 기자)

이번 대회 2무 1패를 기록하고 있는 개발FC는 지난 10일 FC맨과의 개막 경기에서 개발FC가 감독 개그맨 박성호의 선제골로 앞서 나갔다. 그러나 득점 이후 흐트러진 집중력이 화근이 됐다. FC맨 정현수에 연속골을 허용한 이후 다시 동점골을 만들며 천금같은 기회를 잡았지만 추가 득점없이 2-2 무승부로 경기를 마쳤다.


FC어벤저스와의 경기 도중 넘어진 개발FC 개그맨 이상호. (구민지 기자)

17일 개발FC의 예선 2라운드 상대는 개막 경기서 FC어벤저스에 6-0대승을 거둔 강호 팀1st(Team 1st, 감독: 엄상혁). 강한 공격력을 자랑했던 팀1st는 오히려 이날 개발FC의 수비와 골키퍼 류근일의 선방에 좀처럼 공격의 기회를 잡지 못했다.


이날도 선제골은 개발FC쪽에서 나왔다. 3쿼터 시작 3분만에 이상호가 벼락같은 골을 성공시키며 팀1st에 앞서나갔으나 또 다시 연속골을 허용하며 끌려갔다. 4쿼터 이수근의의 직접 프리킥으로 1골을 추가하며 분위기 반전을 꾀했으나 경기종료 직전 팀 1st 모델 막심에게 추가골을 내주며 2-3으로 아쉽게 패했다.


개발FC 개그맨 김병선이 벤치에서 동료들과 대화를 하고 있다. (구민지 기자)

24일 FC어벤저스(감독: 이호)와의 예선 3차전에서는 경기 시작과 동시에 FC어벤저스 배우 겸 모델 권태호, 매드타운 이건에 연속골을 허용하며 위기를 맞았으나 개그맨 김병선과 이성동의 골로 분위기를 바꾸는데 성공했다. 경기 막판까지 추가골을 노리며 공격적인 모습을 보인 양 팀은 추가 득점없이 2-2 무승부로 마무리했다.


FC어벤저스와의 경기서 슛을 시도하는 개발FC 개그맨 이종훈. (구민지 기자)

개발FC 출전 선수 명단
개그맨 박성호, 이수근, 변승윤, 이종훈, 이상민, 이상호


FC어벤저스 출전 선수 명단
가수 이건(매드타운), 곽희성, 장범준(버스커버스커), 정하(비트윈), 유승우
노지훈(미정), 에디킴(미정)
배우 최준호, 권태호, 이승진, 이이경(미정)
기타 김정모(기타리스트), 하재용(마술사)


FC어벤저스 이승진과 볼경합을 벌이는 개발FC 개그맨 이상호. (구민지 기자)
개그맨 이동윤이 개발FC와 FC어벤저스의 경기를 관람하고 있다. (구민지 기자)

이번 대회에는 개발FC를 비롯해 김준수·윤두준이 이끄는 FC맨(감독: 최용인), 서지석·김동준의 FC원(감독: 서지석), 김승현·조한선 풋스타즈(감독: 이천수), 모델들로 구성된 팀1st(감독: 엄상혁) 김형준·에디킴의 FC어벤저스(감독: 정진우) 총 6개 팀이 참가한다.


개발FC 개그맨 이상호. (구민지 기자)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며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이 후원한다. 한편, 연예인 풋살 대회는 배우 김연희가 중계하는 아프리카TV 한스타미디어 채널(http://afreecatv.com/hanstarmedia)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