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원 가수 김재선 '정확하고 빠른 슈팅'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11-04 15:41:11
  • -
  • +
  • 인쇄
10월 31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개최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팀1st와의 예선 4라운드 경기에 출전한 FC원 김재선. (구민지 기자)

[한스타=구민지 기자]


FC원(감독: 서지석) 가수 김재선이 지난 달 31일 오후 9시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개최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팀1st(감독: 엄상혁)와의 예선 4라운드 경기에 출전했다.


이날 2쿼터 고유안의 선취골로 앞서나가던 FC원은 3쿼터 막판 팀1st 막심에 동점골을 허용하며 1-1로 접전을 펼쳤다. 경기 막바지까지 일진일퇴의 공방전이 이어졌고, 양 팀은 결국 추가득점 없이 무승부로 경기를 마무리지었다.


FC원(실점 7점)은 예선 1승 2무 1패로 개발FC(실점9), FC맨(실점 12점)과 승점 8점으로 동률을 이뤘으나 이번 대회 승점-승자승-최소실점 규정에 따라 순위가 갈렸다. 3위를 기록하고 있는 FC원은 오는 7일 오후 6시 30분 개발FC와 예선 5라운드를 치른다. 이긴 팀은 무조건 4강에 직행하나 패한 팀은 FC맨과 팀1st의 경기를 지켜봐야 한다. FC맨이 패할 경우 실점을 따져야 하는 상황이 온다.


FC원 김재선이 슛을 시도하고 있다. (구민지 기자)

김재선은 10월 10일 풋스타즈(감독: 이천수)와의 예선 4라운드 경기서 결승골을 기록한 바 있다.


한편,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 주최하며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이 공동 후원한다. 매주 월요일에 열리는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배우 김연희가 중계하는 아프리카TV 한스타미디어 채널(http://afreecatv.com/hanstarmedia)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