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C원 27번 배우 고유안. 팀1st와의 힘든 경기에서 선제골을 뽑아내 MVP에 선정됐다. 자신이 골을 넣고 자신이 실수해 실점을 했다며 소감은 웃프다고 했다. (구민지 기자) |
[한스타=남정식 기자] 1승 1무 1패로 중위권에 위치한 FC원과 파죽의 3연승으로 선두를 달리는 팀1st가 만났다. 자주 경기를 가져 잘 아는 두 팀의 경기라 서로 조심할 것으로 생각했으나 예상은 크게 어긋났다.
경기 전 FC원 리더 정이한은 지난 주에 저쪽 엄상혁 감독과 회식을 했는데 좀 살살 하자고 얘기했고 엄 감독도 그동안 못 뛴 친구들 위주로 하겠다고 했다면서 즐기는 재미있는 경기가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그러나 휘슬이 울리자 경기는 격렬하게 진행됐다. 서로 위협적인 슛이 오고갔으나 1쿼터는 0-0. 선제점은 2쿼터 중반 FC원이 올렸다. FC원의 코너킥이 문전에서 혼전이 되자 고유안이 쉽게 차넣었다. 리드를 뺏긴 팀1st는 후반들어 맹렬한 공세를 펼쳤다. 멤버들도 베스트로 많이 교체됐다.
![]() |
예상과는 달리 격렬하게 펼쳐진 FC원과 팀1st경기. 특히 두 팀 모두 미드필드에서의 거친 압박으로 파울이 많았다. 고유안(가운데)이 상대 막심의 드리블을 저지하고 있다. (구민지 기자) |
주전으로 자리잡은 팀1st 프랑스 모델 막심이 3쿼터 막판 동점골을 넣었고 두 팀의 경기는 거칠어졌다. 특히 팀1st 선수들은 우월한 신체조건으로 FC원을 밀어붙였다. 팀1st의 후반 파울만 8개가 나왔다. 그러나 더 이상의 득점은 없었고 두 팀은 1-1로 비겼다.모두에게 좋지도 않지만 나쁘지도 않은 결과였다. 선제골을 넣은 FC맨 MVP 고유안을 만났다.
△ 골도 넣고 MVP도 받았는데 팀은 비겼다. 기분이 어떤가.
▲ "형들이 잘 뛰어줘서 골 넣은 것 같아 기분 좋다. 그런데 나 때문에 동점골을 줘 아쉬웠다. 웃프다"
△ 원래 풋살을 좋아했나.
▲ "난 예전에 11대11 축구보다 풋살을 많이 뛰었다. 풋살할 기회가 많이 없어져서 다시 축구하다가 풋살을 하니 좀 힘들다"
![]() |
서로 마크맨이 된 고유안(오른쪽)과 막심. 막심의 돌파를 역시 고유안이 뺏으려고 하고 있다. 그런데 경기는 이 선수들이 모두 골을 성공시켜 두 팀은 비겼다. (구민지 기자) |
△ 혹시 선수나 팀에서 선수생활한 경력이 있나.
▲ "선수생활은 한 적 없다. 어렸을 때부터 친구들과 즐기는 축구를 오래했다. 2007년 쯤 학창시절 동네친구들과 팀을 만들어서 11년 정도 찼다. 연예인 팀은 따로 차는 팀이 있다"
△ 공을 잘 차고 폼도 좋던데.
▲ "공은 이한이형이 잘 찬다.이렇게 얘기해 줘야 한다. 안그러면" 이라고 할때 정이한이 고함으로 고유안 말을 막자 대기실 선수 전원이 폭소를 터뜨렸다.
△ 오늘 비겨서 1승 2무 1패가 됐는데 다음 경기 지면 탈락할 수도 있다.
▲ (갑자기 선수들은 왁자지껄 경우의 수를 계산하더니) 고유안이 우리가 무조건 올가가게 돼있다. 내가 있으니까"(다시 한 번 폭소)
![]() |
서로 마크맨이 된 고유안(오른쪽)과 막심. 막심의 돌파를 역시 고유안이 뺏으려고 하고 있다. 그런데 경기는 이 선수들이 모두 골을 성공시켜 두 팀은 비겼다. (구민지 기자) |
△ 정이한이 지난 경기때 두 골 넣고도 비겨서 MVP 못받은 탓을 동료들에게 하던데.
▲ "내가 그때 안나왔기 때문에 이한이형이 그런 말 한거다. 나보다 실력이 한 수 아래이기 때문에 나 있을 땐 그런 말 못한다"
이기나 비기거나 져도 늘 즐겁고 유쾌한 팀 FC원. 웃고 농담하고 정다운 정말 축구를 사랑하는 팀. 곧 헤어져야 하기 때문일까. 이번 대회에서 FC원은 더욱 팀원들간의 우의가 깊은 것 같다. 마지막 경기는 4연패의 풋스타즈. 만만히 볼 상대는 아닐텐데도 FC원 선수들은 자신만만했다. 결과를 두고 볼 일이다.
한편,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며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이 후원한다. 연예인 풋살 대회는 배우 김연희가 중계하는 아프리카TV 한스타미디어 채널(http://afreecatv.com/hanstarmedia)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