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수근(왼쪽)이 MBC TV '몰래카메라' 출연진으로 확정됐다. 고양 어울림누리에서 열리는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에 참가한 이수근과 박성호(오른쪽). (한스타DB) |
드리블 하는 이수근. 이수근이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고양 어울림누리)에 참가하고 있다.(한스타DB) |
[한스타=서기찬 기자] 몰래 준비한 MBC TV '몰래카메라 2탄' 출연진이 확정됐다.
7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수근, 윤종신, 김희철, 존박, 이국주는 최근 MBC '몰래카메라' 출연을 확정 짓고 오프닝 촬영을 마쳤다.
개그맨 이경규가 진행한 '몰래카메라'는 1990년대 초반 MBC에서 방송돼 큰 인기를 모았던 프로그램으로, 지난 2월 설연휴 특집 프로그램으로 한 차례 방송된 바 있다.
'몰래카메라'는 지난 10월 '일밤-진짜 사나이' 후속 프로그램으로 거론되기도 했지만, MBC 측에서는 기획 단계일 뿐 확정된 바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제작진은 최근 캐스팅을 마무리 짓고 본격적인 방송 준비에 돌입을 했다. 방송 시간대는 미정.
한편 '몰래카메라 2탄'(가칭) 출연진으로 확정된 개그맨 이수근은 지난 10월10일 고양 어울림누리 별무리 경기장에서 개막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에 개그맨 팀인 개발FC 멤버로 참가하고 있다. 개발FC에는 이수근을 비롯, 박성호, 이동윤, 쌍둥이 이상호-상민, 김병선, 김수영, 조윤호, 류근일, 이성동 등이 뛰고 있다.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며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이 후원한다. 한편 매주 월요일에 열리는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 대회는 배우 김연희가 중계하는 아프리카TV 한스타미디어 채널(http://afreecatv.com/hanstarmedia)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