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디킴(왼쪽)이 12월20일부터 시작하는 '2016어반뮤직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에디킴은 고양 어울림누리에서 열리는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에서도 참가하고 있다. (한스타DB) |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에 출전 중인 가수 에디킴.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매주 월요일 고양 어울림누리에서 열린다. (한스타DB) |
[한스타=서기찬 기자] 연예인 풋살대회 참가 중인 가수 에디킴이 '2016 어반뮤직페스티벌' 무대에 선다.
'2016 어반뮤직페스티벌(URBAN MUSIC FESTIVAL)'은 '겨울 도심서 즐기는 따뜻한 공연'이라는 주제로 오는 12월 20일부터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주 동안 공연된다.
8일 공개된 1차 라인업에는 에디킴을 비롯해 글렌체크, 이디오테잎, 크래프트앤준, VMC, 존박, 곽진언, 몽니, 못, 샘김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겨울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들로 다양한 콘셉트의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가수 에디킴은 Mnet '슈퍼스타K' 출신으로 지난 2014년 '너 사용법'으로 데뷔해 꾸준히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하고 프로듀싱 앨범까지 발매하며 음악 실력을 탄탄히 다지고 있다.
에디킴은 지난 10월10일 고양 어울림누리 별무리 경기장에서 개막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에 FC어벤저스 소속으로 출전하고 있다. FC어벤저스에는 배우 곽희성, 한재석, 최준호, 가수 장범준, 이건, 노지훈 등이 함께 뛰고 있다.
'2016 어반뮤직페스티벌' 12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되며, 11월 8일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 티켓과 YES24 공연, 하나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