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우현 "톰 크루즈, 착하고 잘 생긴 형님"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11-09 11:13:19
  • -
  • +
  • 인쇄
우현,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출전 중
배우 톰 크루즈, 인피니트 남우현. (인피니트 남우현 인스타그램)

[한스타=구민지 기자] 인피니트 우현이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와 훈훈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인피니트 우현은 최근 자신의 SNS 계정에 "1년 만에 다시 만난 인연 톰 크루즈. 착한 형님, 잘생김주의, 매너남"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우현은 톰 크루즈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며 여유 있는 미소를 짓고 있다.


톰 크루즈는 지난 7일, 오는 24일 개봉하는 영화 '잭 리처: 네버 고 백'(Jack Reacher: Never Go Back) 홍보를 위해 내한했다. 인피니트는 이날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 링크장에 열린 영화 '잭 리처: 네버 고 백' 레드카펫 행사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했다.


우현은 톰 크루즈에 대해" 진정성있는 액션을 보여주는 배우인 것 같다. 지난해에 개봉한 '미션 임파서블'에서도 고공 액션을 대역 없이 선보였다. 그래서 보는 관객의 입장에서 와 닿는 것 같다. 톰 크루즈의 열정을 본받고 싶다"며 칭찬했다.


인피니트는 지난해 7월 톰 크루즈가 영화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Mission Impossible : Rogue Nation) 홍보 차 내한했을 때 레드카펫 행사를 함깨한 바 있다.


10월 10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개최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개발FC와의 예선 1라운드 경기에 출전한 FC맨 인피니트 우현. (구민지 기자)

한편, 연예인 풋살팀 'FC맨(FC MEN, 감독: 최용인)'에 소속되어 있는 인피니트 우현은 지난 달 10일 개막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에 출전하고 있다. 이번 대회 1승 2무 1패(12실점, 5위)의 FC맨은 오는 14일 오후 8시, 팀 1st(감독: 엄상혁)와 예선 마지막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 주최하며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이 공동 후원한다.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배우 김연희가 중계하는 아프리카TV 한스타미디어 채널(http://afreecatv.com/hanstarmedia)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