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의 FC맨, 인도네시아 연예인 축구대회 우승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11-09 11:35:04
  • -
  • +
  • 인쇄
'SH CUP 2016'... 고양서 열리는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 대회도 참가 중
지난 5일 인도네시아의 연예인 축구대회 'SH CUP 2016'에서 우승을 차지한 FC맨. (FC MEN 공식 인스타그램)

[한스타=구민지 기자] '스타군단' FC맨이 인도네시아에서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FC맨(FC MEN, 감독: 최용인)이 지난 5일 인도네시아에서 열린 현지 연예인 축구단 축구대회 'SH CUP 2016'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경기에는 단장 JYJ 김준수를 비롯해 비스트 윤두준, 이기광, 마이네임 세용 등이 출전했다.


김준수가 단장을 맡고 있는 FC맨(FC MEN)은 2011년 창단한 팀으로, 가수 비스트 이기광·윤두준·양요섭, 빅뱅 승리, 샤이니 민호, 임슬옹, 정진운, 이창민, 인피니트 남우현, 마이네임 세용, 빅스타 성학, 배우 류준열, 이완, 박건형, 서지석, 지창욱, 박지빈 등이 소속되어 있다.


FC맨은 창단 첫 해 연예인 축구단 축구대회인 피스스타컵에 출전하여 우승을 차지했고, 일본 지진피해 돕기, 연예인 축구대회를 통한 국내외 불우이웃돕기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10일 17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개최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풋스타즈와의 예선 2라운드 경기에 출전한 FC맨. (구민지 기자)

FC맨은 지난 10월 10일 개막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에도 출전하고 있다. 이번 대회 예선 1승 2무 1패를 기록하고 있는 FC맨은 FC원(3위, 7실점), 개발FC(4위, 9실점)와 승점 8점으로 동률을 이뤘으나 승점-승자승-최소실점 규정에 따라 5위로 밀렸다. 오는 14일 오후 8시, 팀 1st와 예선 마지막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 주최하며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이 공동 후원한다.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배우 김연희가 중계하는 아프리카TV 한스타미디어 채널(http://afreecatv.com/hanstarmedia)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