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현·딘딘, tvN 토크쇼 '동네의 사생활' MC 출격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11-09 16:58:00
  • -
  • +
  • 인쇄
동네의 사생활. (제공=CJ E&M)

[한스타=구민지 기자] 백성현·딘딘, 정진영과 '동네의 사생활' MC로 활약, 숨은 인문학 찾는다


오는 22일 화요일 오후 7시 40분에 첫방송하는 tvN '동네의 사생활'은 우리 주변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인문학 이야기를 나누는 교양 토크 프로그램. 늘 지나다니는 익숙하고 흔한 동네나 유명한 장소에 묻혀 상대적으로 주목 받지 못했던 장소의 숨은 인문학 이야기를 찾아낼 예정이다. 우리의 삶을 둘러싼 보통의 공간 속에 존재했던 쉽고 편한 인문학 정보를 전한다.


MC로는 정진영, 백성현, 김풍, 주호민, 다니엘, 딘딘이 나선다. 정진영은 인문학의 세계를 소개할 안내자로 활약하며 백성현은 어려운 인문학도 쉽게 풀어주는 역할을 맡는다. 김풍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야매 인문학을 전하고 주호민은 작가다운 촌철살인 멘트로 인문학 포인트를 짚어줄 계획이다. 다니엘은 한국인보다 더 한국을 잘 아는 해외파 인문학 도우미로 딘딘은 인문학 지식이 풍부하진 않지만 호기심 넘치는 인문학 입문자로 활약한다.


제작진은 "정진영 백성현 등 토크쇼에서 볼 수 없었던 분들의 새로운 면모뿐 아니라 김풍 주호민 다니엘 딘딘 등 인문학과 색다른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분들을 섭외했다. 인문학 지식을 전달하는 것이 아닌 시청자들과 공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만들어 인문학은 어렵고 지루하다는 편견을 깰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에 출전하고 있는 FC어벤저스(왼쪽)과 풋스타즈. 배우 백성현은 FC어벤저스, 가수 딘딘은 풋스타즈에 속해 있다. (구민지 기자)

한편, 배우 백성현과 가수 딘딘은 지난달 개막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백성현은 SS301 김형준이 대표를 맡고 있는 'FC어벤저스(감독: 이호)', 딘딘은 산체스, 마이크로닷, 주석 등과 함께 '풋스타즈(감독: 이천수)'에 소속되어 있다.


예선 2승 1무 1패로 대회 2위를 기록하고 있는 FC어벤저스와 6위 풋스타즈(4패)는 오는 14일 오후 9시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예선 마지막 라운드를 치를 예정이다.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회'에 출전한 아띠 배우 백성현. (구민지 기자)

연예인 농구팀 '아띠'에서도 활동하고 있는 백성현은 지난 1월 '제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회'에도 출전한 바 있다. 아띠는 10개 팀 중 7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