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왼쪽)이 10일 자신의 SNS에 채널A '싱데렐라'에 함께 MC를 보게 될 이수근과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김희철 인스타그램) |
[한스타=구민지 기자] '우주대스타' 김희철이 이수근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김희철은 지난 10일 자신의 SNS계정에 "오늘 밤 11시 채널A '싱데렐라' 첫 방송! '싱데렐라'에서 막내미 터지는 귀여운 나의 모습 많은 시청 바람. 슈퍼주니어에선 규현이가 막내인데.. 어쩌구 저쩌구 블라블라 스포일러맨 김희철 '블라블라' '싱데렐라' 채널A 김희철, 이수근"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JTBC '아는 형님'에서 이수근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희철은 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프로그램 '마법 같은 선곡쇼 싱데렐라(이하 싱데렐라)' 첫방 홍보에 나선 것. '싱데렐라'는 패널들이 시청자의 고민을 위로하기 위한 최적의 노래를 골라 소개하는 새로운 음악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출연진이 다양한 주제와 상황에 맞는 노래를 직접 선곡하고 함께 부르는 식이다.
'싱데렐라'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에 출전한 개발FC 소속 개그맨 이수근. (구민지 기자) |
한편, 이수근은 지난달 10일 개막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에 개그맨 풋살팀 '개발FC' 소속으로 출전하고 있으며 팀1st와의 예선 2라운드 경기에서 골을 기록하기도 했다.
예선 1승 2무 1패로 대회 4위를 기록하고 있는 개발FC는 오는 14일 오후 6시 30분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FC원과 예선 마지막 라운드를 치를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는 개발FC를 비롯해 김준수·윤두준이 이끄는 FC맨(감독: 최용인), 서지석·김동준의 FC원(감독: 서지석), 김승현·조한선 풋스타즈(감독: 이천수), 모델들로 구성된 팀1st(감독: 엄상혁) 김형준·에디킴의 FC어벤저스(감독: 정진우) 총 6개 팀이 참가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