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투라지 OST 커버 (CJ E&M) |
[한스타=구민지 기자] 가수 에디킴이 펀치넬로와 함께 '안투라지' 믹스테이프에 참여했다.
tvN 금토드라마 '안투라지(극본 서재원 권소라, 연출 장영우)'는 12일 0시 에디킴과 펀치넬로가 부른 '투나잇(2NIGHT)'을 공개한다.
투나잇은 두 남자의 서로 다른 밤에 대한 이야기를 노래로, 공간감 넘치는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이다. 모두가 잠든 도시의 밤을 화려하게 보내려 하는 에디킴의 부드러운 보컬과 시끄러운 도시의 밤을 피해 나만의 조용한 파티를 원하는 펀치넬로의 랩핑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며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특히, 감각적인 비트에 몽환적인 느낌이 가미되어 더욱 귀를 사로잡는 이 곡은 드라마 곳곳에 삽입되며 극에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또 하이그라운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예 오프온오프(offonoff)가 이 곡의 프로듀싱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앞서 '안투라지'는 네이버 팬긴포스트를 통해 혁오, 빈지노, 도끼, 에디킴&펀치넬로, 레디, G2, 서사무엘 등 '힙합 페스티벌급'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하고, 이들의 비트를 독점 선공개하여 주목을 받은 바 있다.
tvN '안투라지'는 미국 HBO에서 총 8시즌을 방송하며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동명의 인기 미국 드라마의 리메이크 버전으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영된다.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에 출전한 FC어벤저스 에디킴. (구민지 기자) |
한편, 에디킴은 연예인 풋살팀 'FC어벤저스' 소속으로 지난달 10일 개막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에 출전하고 있다. 예선 2승 1무 1패로 대회 2위를 기록하고 있는 FC어벤저스는 오는 14일 오후 9시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풋스타즈와 예선 5라운드를 치를 예정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