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FC GK 류근일, 하프라인까지 공수 가담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11-18 15:56:17
  • -
  • +
  • 인쇄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 5R... 21일 준결승전엔 초대 못 받아
14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개최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에 출전한 개발FC 골키퍼 개그맨 류근일(오른쪽)이 FC원 박영운을 수비하고 있다. (구민지 기자)

[한스타=구민지 기자] 개발FC(감독: 박성호) 골키퍼 개그맨 류근일이 지난 14일 오후 6시 30분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개최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FC원과의 예선 5라운드 경기에 선발출전해 적극적인 플레이를 선보였다.


승점 8점으로 FC원, FC맨과 동률을 이루고 있던 개발FC는 4강 진출을 위해 이날 경기에서 꼭 승리를 거둬야 하는 상황. 그러나 FC원은 개발FC를 상대로 박영운과 김재선의 멀티골로 경기 초반부터 강하게 몰아쳤다.


개발FC는 0-4로 뒤진 4쿼터 막판 경기 종료 2분을 남기고 개그맨 이상호와 이원석이 연속골을 성공시키며 분위기 반전을 꾀했다. 그러나 개발FC 골키퍼 류근일이 하프라인 근처까지 나와 있는 사이 FC원 정이한에 추가골을 허용하며 2-5로 패해 4강 진출에는 실패했다.


FC원과의 예선 5라운드 경기 막판에 하프라인 부근까지 수비에 가담한 개발FC 개그맨 류근일. (구민지 기자)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FC원과의 예선 5라운드 경기를 마친 개발FC 개그맨 류근일이 인터뷰에 응하고 있다. (구민지 기자)

오는 21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오후 7시부터 3위 FC맨과 2위 FC어벤저스, 같은 날 오후 8시30분부터 4위 FC맨과 1위 팀1st의 준결승 2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결승전은 28일.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 주최하며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이 공동 후원한다. 매주 월요일에 개최되는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배우 김연희가 중계하는 아프리카TV 한스타미디어 채널(http://afreecatv.com/hanstarmedia)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