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맨 이완 "4강까지 왔으니 결승 진출도..."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11-18 17:08:32
  • -
  • +
  • 인쇄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 21일 준결승전, 28일 결승전... 고양 어울림누리
14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개최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팀1st와의 예선 5라운드 경기에 출전한 FC맨 배우 이완. (구민지 기자)

[한스타=구민지 기자] "결승까지 가야죠"


FC맨(감독: 최용인) 단장 배우 이완이 오늘(21일) 오후 8시30분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개최되는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팀1st(감독: 엄상혁)와의 4강전 출격 준비를 마쳤다.


이완이 이끄는 FC맨은 지난 14일 팀1st와의 예선 5라운드 경기에서 4-1, 큰 점수차로 승리를 거두며 준결승에 진출했다. 이날 경기에서 패하면 예선 탈락하는 FC맨에게 3승 1무로 선두를 달리고 있던 팀1st와의 경기는 부담이 클 수 밖에 없었다. 그러나 예상을 뒤엎고 팀1st에 대회 첫 패배를 안겼다.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팀1st와의 예선 5라운드 경기에 출전한 FC맨 이완. (구민지 기자)

FC맨은 1쿼터 시작과 동시에 이완이 우측을 돌파하던 정현수에게 패스를 연결했고, 정현수는 빠른 침투에 이은 간결한 슈팅으로 선취 득점을 올렸다. 선제골을 기록한지 1분 만에 한 골을 더 추가하며 앞서나갔으나 오재현에 1실점하며 2-1로 1쿼터를 마쳤다.


2쿼터부터 양 팀 골키퍼들의 슈퍼 세이브까지 더해지면서 경기는 더욱 치열한 양상으로 전개되어갔다. FC맨은 여전히 2-1로 앞선 4쿼터, 진태화와 정현수의 연속골로 3점차 승리를 거두며 4강 진출을 확정지었다.


21일 FC맨 출전 선수 명단
배우 원동혁, 기타리스트 정현수, 배우 박진호, 모델 윤경식, 배우 조상희, 배우 이시강(미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임재이(미정), 개그맨 김영(미정), 뮤지컬 배우 정지만(미정)


팀1st 출전 선수 명단
모델 신용철, 막심, 신석철, 김동현, 이석찬, 고민성, 차영진, 최찬희, 홍지명, 오재현, 이호연, 이희수, 신민철.


팀1st와의 예선 5차전에서 간접프리킥을 얻어낸 FC맨 배우 이완(오른쪽)과 기타리스트 정현수. (구민지 기자)

예선 5차전에서 넓은 활동량을 바탕으로 수비와 공격을 오가며 만점활약을 펼친 이완은 이날 경기 최우수선수(MVP)에 선정됐다. 이완은 4쿼터 내내 화려한 드리블과 날카로운 패스로 팀 공격에 활기를 불어 넣으며 맹활약했다.


FC맨 배우 이완. (구민지 기자)

21일 FC맨과 팀1st의 준결승 경기에 앞서 오후 7시부터 예선 2위 FC어벤저스(감독: 이호)와 3위 FC원(감독: 서지석)의 4강 1차전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팀1st와의 경기에서 슛을 시도하고 있는 FC맨 이완. (구민지 기자)

한편, 2003년 SBS 드라마 '천국의 계단(연출: 이장수, 극본: 박혜경)에서 한태화(신현준 분) 아역으로 데뷔한 배우 이완은 지난 8월부터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극본 문영남, 연출 부성철)'서 처가살이 중인 사위 '신세계'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4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개최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팀1st와의 예선 5차전에서 MVP를 수상한 FC맨 배우 이완. 시상은 서기찬 한스타미디어 국장. (구민지 기자)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 주최하며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이 공동 후원한다. 매주 월요일 개최되는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배우 김연희가 중계하는 아프리카TV 한스타미디어 채널(http://afreecatv.com/hanstarmedia)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