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1st 이호연 "FC맨에 예선전 패배, 설욕하고 싶다"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11-18 17:44:34
  • -
  • +
  • 인쇄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 21일 준결승전... 고양 어울림누리
14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개최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FC맨과의 예선 5라운드 경기에 출전한 팀1st 모델 이호연. (구민지 기자)

[한스타=구민지 기자] "예선 1패를 안겨준 FC맨에 설욕하고 싶다"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FC맨과의 예선 5차전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플레이를 펼친 팀1st 모델 이호연이 FC맨을 상대로 복수혈전에 나선다. 예선 1위(3승1무1패) 팀1st는 21일 오후 9시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예선 4위(2승2무1패) FC맨과 준결승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지난 14일 무패 우승을 꿈꾸는 '장신군단' 팀1st와 4강 진출을 위해서는 반드시 승리를 거둬야 하는 FC맨의 경기는 초반부터 팽팽한 흐름 속에서 치열한 공방전이 펼쳐졌다. 팀1st는 FC맨 기타리스트 정현수에 연속골을 허용하며 2-0으로 끌려갔으나 종료 직전 모델 오재현이 한 골을 추가하며 1쿼터를 마쳤다.


양 팀 선수들은 적극적인 플레이를 펼치며 승리에 대한 간절함 드러냈고, 2쿼터부터 경기가 과열되며 신경전을 벌이기도 했다. 팀1st 이호연과 FC맨 정현수에게는 옐로우 카드가 주어지기도 했다. 이호연은 이날 적극적인 몸싸움을 바탕으로 팀 동료들에게 공격 기회를 제공하는 등 활발한 플레이를 펼쳤다.


후반부터 양 팀 골키퍼들의 슈퍼 세이브까지 더해지면서 경기는 더욱 치열한 양상으로 전개되어갔다. 팀1st는 추가 득점을 위해 고군분투 했으나 4쿼터, FC맨 뮤지컬배우 진태화와 정현수의 연속골을 허용하며 1-4로 대회 첫 패배를 경험했다.


팀1st 모델 이호연이 FC맨 기타리스트 정현수과 치열한 볼경합을 벌이고 있다. (구민지 기자)

21일 팀1st 출전선수 명단
모델 신용철, 막심, 신석철, 김동현, 이석찬, 고민성, 차영진, 최찬희, 홍지명, 오재현, 이호연, 이희수, 신민철


FC맨 출전 선수 명단
배우 원동혁, 기타리스트 정현수, 배우 박진호, 모델 윤경식, 배우 조상희, 배우 이시강(미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임재이(미정), 개그맨 김영(미정), 뮤지컬 배우 정지만(미정)


21일 FC맨과 팀1st의 준결승 경기에 앞서 오후 7시부터 예선 2위 FC어벤저스(감독: 이호)와 3위 FC원(감독: 서지석)의 4강 1차전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모델 장윤주, 안재현, 송경아 등과 한솥밥을 먹고 있는 모델 이호연은 걸그룹 AOA의 '심쿵해' 뮤직비디오 남자주인공으로 등장해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예선 5라운드 경기에 출전한 FC맨 뮤지컬배우 진태화(왼쪽)이 경기 중 넘어진 팀1st 모델 이호연(가운데)를 지켜보고 있다. (구민지 기자)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 주최하며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이 공동 후원한다. 매주 월요일 개최되는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배우 김연희가 중계하는 아프리카TV 한스타미디어 채널(http://afreecatv.com/hanstarmedia)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