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경기제외 무패행진 'FC어벤저스' 4강 필승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11-18 18:01:00
  • -
  • +
  • 인쇄
14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개최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풋스타즈와의 예선 5라운드에 출전한 FC어벤저스 비트윈 정하. (구민지 기자)

[한스타=구민지 기자] FC어벤저스(감독: 이호)가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개막전을 제외한 예선경기에서 4경기째 무패행진(2승2무)을 이어가고 있다.


예선 2위를 기록한 FC어벤저스는 21일 오후 7시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FC원(3위, 감독: 서지석)과 준결승전을 치를 예정이다.


FC어벤저스는 지난 14일 풋스타즈(감독: 이천수)와의 예선 4라운드에서 경기 시작과 동시에 풋스타즈 송규석에 선제골을 허용하며 끌려갔다. 예선 4패로 승리가 간절한 풋스타즈를 상대로 접전을 펼친 FC어벤저스는 3쿼터 매드타운 이건이 황금같은 동점골을 기록하며 1-1 무승부를 거뒀다.


FC어벤저스 배우 곽희성이 풋스타즈와의 예선 5라운드 경기에서 슛을 시도하고 있다. (구민지 기자)

2012년 TV조선 드라마 '한반도(연출: 이형민, 극본: 윤선주)'로 데뷔한 곽희성은 MBC '최고의 연인(연출: 최창욱·최준배, 극본 서현주)', KBS2 '별난 며느리(연출: 이덕건·박민영, 극본, 문선희)', SBS '하이드 지킬 나(연출: 조영광, 극본: 김지운)', KBS1 '사랑은 노래를 타고(연출: 이덕건, 극본: 홍영희)'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아왔다.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예선 5차전에서 풋스타즈 모델 에이든(오른쪽)을 수비하고 있는 FC어벤저스 모델 정진우. (구민지 기자)

FC어벤저스는 한스타 풋살대회 10월 10일 팀1st와의 개막 경기서 0-6 패, 17일 FC원에 1-0 승, 24일 개발FC와 2-2 무승부, 31일 FC맨과의 경기에서 3-2 승, 11월 14일 풋스타즈전에서 1-1 무승부를 거뒀다. 예선 5경기에서 매드타운 이건 2골, 배우 권태호, 모델 정진우, 가수 유승우, 비트윈 정하, 가수 장범준이 1골씩을 기록했다.


풋스타즈와의 예선전에 출전한 FC어벤저스 배우 한재석. (구민지 기자)

2014년 tvN 'SNL코리아5'로 데뷔한 한재석은 시즌5부터 시즌 7까지 고정적으로 출연, SBS단막극 '너를 노린다(극본: 김현정, 연출: 이정흠)'서 '박정우'역을 맡아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FC어벤저스 모델 겸 배우 최준호. (구민지 기자)

2011년 걸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식스센스'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모델 겸 배우 최준호는 2013 가수 가인 '피어나' 뮤직비디오, tvN 드라마 '미생(연출: 김원석, 극본: 정윤정)' 등에 출연했다.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풋스타즈와의 예선 5라운드 경기 하프타임 때 벤치에서 감독의 지시를 듣고 있는 FC어벤저스 모델 겸 배우 최준호(왼쪽)와 권태호. (구민지 기자)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 주최하며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이 공동 후원한다. 매주 월요일 개최되는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배우 김연희가 중계하는 아프리카TV 한스타미디어 채널(http://afreecatv.com/hanstarmedia)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