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타=구민지 기자] "MVP 저 아닌가요?", "어느 팀이 올라와도 자신있어요"
더넛츠 정이한의 활약에 힘입어 FC원(감독: 서지석)이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결승에 진출했다. FC원은 지난 21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진행된 FC어벤저스(감독: 이호)와의 4강전에서 2-0 승리를 거뒀다.
이날 양팀은 4강전답게 치열한 공방전을 주고받았다. 2쿼터까지 득점은 없었으나 FC원은 경기 후반 배우 고유안의 선제골로 분위기를 이끌었고, 가수 정이한이 한 골을 더 추가하며 결승행을 확정지었다. FC원은 팀1st를 꺾고 결승에 오른 FC맨과 오는 28일 오후 5시 결승전을 치를 예정이다.
![]() |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10월 10일 개막전에서 MVP에 선정된 FC원 더넛츠 정이한(오른쪽). (구민지 기자) |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며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이 후원한다. 매주 월요일 열리는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 대회는 배우 김연희가 중계하는 아프리카TV 한스타미디어 채널(http://afreecatv.com/hanstarmedia)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