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원 김주환- FC맨 박진호 "결승에서도 즐겁게"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12-01 11:29:28
  • -
  • +
  • 인쇄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 결승전 앞두고 서로 덕담
11월 28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개최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결승전에서 FC맨 박진호(오른쪽)의 태클에 걸려 넘어진 FC원 김주환이 웃음을 짓고 있다. (구민지 기자)

[한스타=구민지 기자] "즐겁게, 재미있게 하자고"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가 지난달 28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별무리 축구장에서 FC맨(FC MEN, 감독 최용인)과 FC원(FC ONE, 감독: 서지석)의 결승전과 함께 진행된 폐막식을 끝으로 모든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날 양 팀은 무려 11골을 주고 받는 치열한 공방전 끝에 FC원이 6-5로 승리를 거두며 우승컵의 주인공이 됐다. 평소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진 양 팀은 마찰없이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결승 경기를 치렀다. FC원 배우 김주환이 볼 경합과정에서 FC맨 배우 박진호의 태클에 걸려 넘어졌고, 다리가 서로 엉켜 일어나지 못하자 관중석에서 웃음이 터져나오기도 했다.


FC원과의 결승전에서 드리블 돌파를 시도하고 있는 FC맨 박진호. 왼쪽부터 FC맨 모델 윤경식, 배우 박진호, 이완, FC원 배우 김주환. (구민지 기자)

2010년 MBC드라마' 동이(연출 이병훈·김상협, 극본 김이영)로 데뷔한 배우 박진호는 이번 대회에서 골을 기록하지는 못했으나 매 경기 공수에서 모두 영향력을 행사하며 FC맨의 결승진출에 힘을 보탰다.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에 출전한 FC원 김주환. (구민지 기자)

FC원 배우 김주환은 2011년 연극 '헨리 6세'로 데뷔했으며 이번 대회에서 총 3골을 기록했다. 10월 10일 풋스타즈와의 개막경기에서 선제골, 같은 달 24일 FC맨을 상대로 1골, 11월 28일 FC맨과의 결승전에서 경기 시작 5분만에 골을 추가했다.


11월 21일 팀1st와의 4강전에 선발 출전한 FC맨 배우 박진호(오른쪽)과 이완. (구민지 기자)
FC원 김주환이 11월 21일 FC어벤저스와의 준결승전에서 FC어벤저스 모델 최준호를 피해 패스를 시도하고 있다. (구민지 기자)

이번 대회에는 FC맨(감독: 최용인), FC어벤저스(감독: 이호), FC원(감독: 서지석), 개발(감독: 박성호), 풋스타즈(감독: 이천수), 팀1st(감독: 엄상혁) 등 총 6개 팀이 참가했다.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고양시 체육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으로 주최했으며 고양시, 자이크로, 하이병원, 플렉스파워가 공동으로 후원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