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닷, 씨잼·파로와 '천년째 연애중' 카메오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12-12 13:44:47
  • -
  • +
  • 인쇄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서도 맹활약
위에서부터 마이크로닷, 씨잼, 파로. (사진제공=CJ E&M)

[한스타=구민지 기자] 마이크로닷이 웹드라마 '천년째 열애중'에 카메오로 나선다.


웹드라마 '천년째 연애중(연출: 김기윤·박봉섭, 각본: 서지영·나재원·곽경윤)'은 지난 5일 네이버 TV캐스트 등 온라인 플랫폼에 첫 공개된 이후 현재까지 누적 조회수 300만 건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여기에 마이크로닷, 씨잼, 파로 등 '힙합 대세' 아티스트들이 카메오로 출연한다고 해 화제가 되고 있다.


마이크로닷은 '천년째 연애중'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12월 중순에 선보일 신곡 '가위바위보'라는 곡을 무대를 통해 선공개했으며, 드라마 열혈 홍보에 나서 눈길을 끈 바 있다. 극중에서는 형식(김진우)의 친구로 등장해 극의 후반부 공연 신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한 지원 사격에 나며, 자신의 곡 'My Lemonade'를 선보여 음악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을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김기윤PD는 "극중 주인공이 힙합 크루 멤버들인 만큼 '힙합 대세' 아티스트의 출연이 극의 몰입도와 재미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씨잼, 파로의 연기 도전과 드라마 말미에 펼쳐지는 화려한 공연이 드라마를 즐기는 또 다른 재미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10부작 웹드라마 온고지신 판타지 로맨스 ‘천년째 연애중’은 매주 월, 수, 금 오전11시, 네이버 TV캐스트 포함 국내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온스타일 채널에서 방송된다.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예선 3라운드 경기에 선발출전한 풋스타즈 마이크로닷. (구민지 기자)

한편, 마이크로닷은 연예인 풋살팀 '풋스타즈(Footstarz, 감독: 이천수)' 소속으로 '제1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예선 2경기에 출전해 3골을 터뜨리며 뛰어난 골 감각을 과시한 바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