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션미디어) |
[한스타=구민지 기자] 배우 이종혁이 연탄배달 봉사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배우 이종혁은 지난 19일, 유선, 박규리, 서신애, 소속사 모션미디어 직원들과 함께 국제구호 NGO 월드쉐어가 주관한 '사랑의 연탄, 쌀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 이들은 서울시 홍은1동 일대에서 연탄 2,000장과 쌀 700kg, 겨울 의류를 독거노인에게 전달했다.
연탄 봉사를 진행한 홍은1동은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가정이 많아 겨울나기가 곳으로 대부분의 집들이 좁고 계단이 많은 고지대에 위치해 있어 연탄배달이 어려운 상황이다. 어르신들의 안타까운 사연을 들은 봉사자들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연탄을 품에 안은 채 가파른 언덕길을 오르내리며 한 가정 당 약 330여 장의 연탄과 쌀, 겨울의류를 전달해 훈훈함을 더했다.
'월드쉐어' 홍보대사인 배우 유선은 "가족 같은 소속사 직원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해서 기쁘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는 일을 많이 하고 싶다. 오히려 저희가 더 마음이 따뜻해졌다"는 소감을 전했다.
'희망나눔' 제8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출전한 공놀이야 이종혁. (구민지 기자) |
한편, 이종혁은 배우 송창의, 이상윤, 박재정 등과 함께 연예인 야구단 '공놀이야' 소속으로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출전한 바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