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깜찍...발랄...연예인풋살 빛낸 어린이 치어리더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07-19 16:15:37
  • -
  • +
  • 인쇄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 개막... 매주 일요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어린이 치어리딩 클럽 아이스타즈의 귀엽고 깜찍한 공연. (한스타DB)
점핑엔젤스 공연. (한스타DB)
점핑엔젤스 공연. (한스타DB)
'아슬아슬' 이름처럼 높이 높이... 초등학생들로 구성된 어린이 치어리딩 클럽 점핑엔젤스의 공연. (한스타DB)

[한스타=서기찬 기자] '이 보다 더 깜찍할 수 없다'


어린이 치어리딩 팀들이 연예인 풋살 잔치를 풍성하고 화려하게 빛냈다.
지난 16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다목적체육관에서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가 7주간의 일정으로 막을 올렸다. 매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경기.


한스타 연예인 야구, 농구대회때마다 아름답고 귀여운 공연으로 대회를 빛낸 어린이 치어디딩 팀들이 이번 연예인 풋살대회에서도 매 경기 공연을 할 예정이다. 어린이 치어리딩 팀들은 경기마다 쉬는 시간(1, 2, 3쿼터 종료 후)을 이용해 멋진 공연을 선사할 에정이다.


16일 개막일에는 점핑엔젤스, 아이스타즈, 엔젤킹, 이리스 등 4팀의 공연이 있었다.


8월27일까지 매주 일요일 경기를 하는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 등 스포테인먼트를 주요 콘텐츠로 보도하는 인터넷 언론사 한스타미디어가 고양시체육회와 공동으로 주최한다.


그리고 국내 최고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한 스타스포츠와 고양시, 아프리카TV, 하이병원, 텐아시아, 우리돼지 한돈이 공동으로 후원한다. 또 아프리카TV가 전 경기를 생중계 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