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아프리카 프릭스 골키퍼 최군 "아! 아깝다"

남정식 / 기사승인 : 2017-07-27 11:34:06
  • -
  • +
  • 인쇄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 FC원 전... 1,2쿼터 3골 허용, 팀은 9-6 승리
"내가 아프리카 골키퍼" 아프리카TV BJ 들로 구성된 아프리카 프릭스의 최군이 지난 23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FC원과의 경기에 골키퍼로 출전했다. (한스타DB)
'골 허용하는 최군' 아프리카 프릭스 골키퍼 최군(오른쪽 보라색 조끼)이 FC원의 배우 이민호(주황색 조끼)에게 골을 허용했다. 23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한스타DB)

[한스타=남정식 기자] "아!... 잡을 수 있었는데 아깝다"
아프리카TV 인기BJ 최군이 아쉬움의 탄성을 질렀다. 2쿼터 중반 FC원의 배우 이민호에게 골을 허용한 것.


아프리카 프릭스 소속의 최군은 지난 23일 고양시 어울림누리(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2라운드, FC원과의 경기에 골키퍼로 선발 출전했다. 1, 2쿼터 동안 3골을 허용한 최군은 3쿼터 BJ 물레방아깨비로 교체됐다. 아프리카 프릭스가 9-6 승리.


최군(본명: 최우람)은 개그맨 겸 아프리카TV BJ. ‎2017‎년 ‎2‎월 ‎기준 46만 명의 애청자와 6만9천여 명 이상의 팬클럽이 있다. MBC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2007년 '개그야'를 통해 데뷔하였지만 출연하던 코미디 프로그램이 폐지되면서 일 없이 지내다가 우연히 인터넷 방송 사이트를 들어갔다가 일반인이 진행하는 토크 방송을 보고 개인방송을 시작했다고 한다.


최군 방송 특징은 생활고로 인해 무작정 지나가는 사람을 잡아 인터뷰 쇼를 진행했던게 시작. 오늘날 신인 연예인들을 찾아가 그들의 모습을 소개하는 ‘최군의 리얼습격’, 길거리에서 일반인들과 인터뷰하는 형식으로 진행하는 ‘최군의 일상’, 실시간 채팅으로 시청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천사 최군’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한편, 8월27일까지 매주 일요일 오후 1시부터(8월20일, 27일은 오후 2시30분) 경기가 열리는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 등 스포테인먼트를 주요 콘텐츠로 보도하는 인터넷 언론사 한스타미디어가 고양시체육회와 공동으로 주최한다. 그리고 스타스포츠와 고양시, 아프리카TV, 하이병원, 텐아시아, 우리돼지 한돈이 공동으로 후원하며 아프리카TV가 전 경기를 생중계 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