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FC어벤저스 한재석, 연예인 풋살 첫 골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07-28 12:12:03
  • -
  • +
  • 인쇄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 2R... 고양시 어울림누리
'대포알 강슛' FC어벤저스 배우 한재석(오른쪽)이 지난 23일 고양 어울림누리(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2라운드 fc행주와의 경기서 4쿼터 중거리슛을 날리고 있다. (한스타DB)
'잘 받아!' fc어벤저스 한재석(오른쪽)이 fc행주와의 경기 도중 팀 동료에게 패스하고 있다. 23일 고양어울림누리. (한스타DB)
"내 공이야" FC어벤저스 한재석(오른쪽)과 FC행주 변진수가 골 다툼을 벌이고 있다. 23일 고양 어울림누리. (한스타DB)

[한스타= 서기찬 기자] '도둑놈, 도둑님'의 한재석이 드디어 골 감각을 조율했다. 2경기만에 첫 골이 터진 것.


FC어벤저스 소속인 한재석은 지난 23일 고양시 어울림누리(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2라운드 FC행주와의 경기서 팀의 네번째 골을 성공시켰다.


한재석은 3-1로 앞선 4쿼터 초반 하프라인을 조금 넘어선 FC행주 진영서 중거리슛 쏘아 추가점을 올렸다. 지난 16일 팀퍼스트와의 경기(4-4)서 골맛을 보지 못했던 한재석의 대회 첫 득점.


한편,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도둑놈 도둑님’에서 이윤호 역을 맡은 한재석은 안하무인 막무가내 성격으로 얄밉고 악랄해 보이지만 내면에는 사랑받지 못하고 자란 상처가 있는 외로운 인물. 한재석은 극에서 맡은 인물의 내외면 성격을 자유자재로 표현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고양시 어울림누리(다목적체육관)에서 8월27일까지 매주 일요일 오후 1시부터(8월20일, 27일은 오후 2시30분) 경기가 열리는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 등 스포테인먼트를 주요 콘텐츠로 보도하는 인터넷 언론사 한스타미디어가 고양시체육회와 공동으로 주최한다. 그리고 스타스포츠와 고양시, 아프리카TV, 하이병원, 텐아시아, 우리돼지 한돈이 공동으로 후원하며 아프리카TV가 전 경기를 생중계 한다. 무료 입장.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