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어린이 치어리더들, 연예인 풋살 축하 공연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08-07 14:52:15
  • -
  • +
  • 인쇄
6일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 4R... 고양시 어울림누리
"예쁘고 우아하게' 지난 6일 고양시 어울림누리에서 열린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4라운드, 아프리카 프릭스와 fc어벤저스 경기 중 쉬는 시간에 어린이 치어리딩 클럽 엔젤킹의 공연이 있었다.(천훈 객원기자)
'마치 걸그룹처럼...' 팀퍼스트와 FC원의 경기 중 어린이 치어리딩 팀 아이스타즈가 댄스 치어리딩을 선 보였다.(천훈 객원기자)
'댄스댄스 댄스~' 어린이 치어리딩 팀 알케인 주니어가 FC행주와 풋스타즈 경기 도중 체육관 분위기를 띄우는 댄스공연을 선 보였다. (천훈 객원기자)

[한스타= 서기찬 기자] "연예인 풋살대회 축하합니다"


지난 7월16일 개막한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이하 연예인 풋살)가 4주차 경기를 마쳤다. 연예인 풋살 팀 6개 팀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8월13일까지 예선 리그를 마친 후 상위 4개 팀이 20일 준결승전, 27일 결승전을 통해 우승 팀을 가린다.


매주 일요일 연예인 풋살이 있는 고양시 어울림누리 다목적체육관에는 어린이 치어리더들이 공연을 한다. 지난 6일 연예인 풋살 4라운드 경기에는 어린이 치어리딩 클럽 엔젤킹, 아이스타즈, 알케인 주니어 등 3팀이 공연을 했다.


깜찍하고 발랄한 어린이 치어리딩 팀의 공연을 화보로 모았다.


한편, 고양시 어울림누리(다목적체육관)에서 8월27일까지 매주 일요일 오후 1시부터(8월20일, 27일은 오후 2시30분) 경기가 열리는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 등 스포테인먼트를 주요 콘텐츠로 보도하는 인터넷 언론사 한스타미디어가 고양시체육회와 공동으로 주최한다.


그리고 스타스포츠와 고양시, 아프리카TV, 하이병원, 텐아시아, 우리돼지 한돈이 공동으로 후원하며 아프리카TV가 전 경기를 생중계 한다. 무료 입장.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