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타=서기찬 기자] "제1회 한스타 연예인 민물낚시 대회 참가 하세요^^"
연예인들의 손맛을 유혹하는 제1회 한스타 연예인 민물낚시 대회가 오는 5월23일 경기도 김포의 한 실외낚시터에서 열린다.
연예인 야구, 풋살, 농구, 컬링 등 연예인 스포츠대회를 진행해 온 인터넷 언론사 한스타미디어가 주최, 주관하는 이번 제1회 한스타 연예인 민물낚시 대회는 등산과 더불어 최고의 힐링스포츠로 각광받고 있는 낚시를 통해 건전한 여가 문화 확산과 관련 산업의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자 한다.
대회는 20명 내외의 유명 연예인들이 참가, 마릿수로 최고의 강태공을 선정하며 또 깜짝 이벤트로 임의로 정해진 무게에 가장 근접한 물고기를 잡는 '오감왕 이벤트', 가장 무거운 물고기를 잡는 '대물왕 이벤트' 등 재미있는 요소도 준비했다.
제1회 한스타 연예인 민물낚시 대회는 대회 당일(5월23일)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하며 전층(중층, 내림, 올림)낚시 방식으로 무미늘 바늘을 사용해야 하며 릴 낚시, 훌치기 낚시는 할 수 없다.
한편, 제1회 한스타 연예인 민물낚시 대회는 한국낚시채널(FTV)에서 중계할 예정이다.
이번 제1회 한스타 연예인 민물낚시 대회 참가할 연예인은 한스타미디어(070-4237-3210)나 한스타미디어 박귀웅 팀장(010-4476-0844)에게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