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장항야구장에서 열리고 있는 제1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를 단독으로 중계하는 아프리카TV 최반장의 쇼미더스포츠' 홈페이지. ('최반장의 쇼미더스포츠' 홈페이지 캡처) |
지난 8월20일 고양시 장항야구장서 열린 제12회 고양-한스타 연에인 야구대회 4주차, 크루세이더스와 천하무적간의 경기를 중계하는 '최반장의 쇼미더스포츠' 아래쪽 작은 화면에 해설하는 배우 임호(왼쪽, 크루세이더스)와 '최반장의 쇼미더스포츠'진행자 최태윤 씨.('최반장의 쇼미더스포츠' 방송 캡처) |
[한스타=서기찬 기자] '프로야구 없는 월요일은 한스타 연예인야구!'
한스타 연예인 야구는 아프리카TV '최반장의 쇼미더스포츠'에서 독점 중계한다.
(http://www.afreecatv.com/twinrock)
지난 7월30일 고양시 장항야구장서 개막한 제1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이하 한스타 연예인 야구)가 4주차 경기를 마쳤다.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두 경기씩 야간 경기로 진행하는 한스타 연예인 야구는 개그콘서트 야구단 매니저 최태윤 씨가 진행하는 아프리카 TV '최반장의 쇼미더스포츠'가 오후 9시30분 경기를 중심으로 단독으로 생생하게 전달한다.
'스포츠 소통 중계방송'을 내세우는 '최반장의 쇼미더스포츠'는 프로야구 LG 편파중계, 연예인 야구단 개그콘서트 경기, 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등 프로, 아마추어 경기를 가리지 않고 시청자에게 다가간다.
한편 연예인 야구단 10개 팀이 참가한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A,B조로 각각 5개 팀으로 나눠 예선리그를 벌인다. 각 조 1위팀은 4강에 직행하고 조, 2,3위 팀은 플레이오프를 거쳐 4강에 합류한다.
한스타 연예인 야구는 '스포테인먼트 인터넷 언론사' 한스타미디어와 레인보우희망재단(이사장: 박정태)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한스타미디어와 고양시 야구소프트볼협회가 함께 주관한다. 그리고 고양시, 고양시 체육회, 유니세프, 봉황망코리아, 게임원, 애니밴드, 얍스톤이 공동 후원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