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오후 폭설이 내리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에도 눈이 내려 화제다.
화제가 되고 있는 카카오톡 대화창의 눈 배경은 아이폰에서만 확인 가능 하며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은 구현되지 않고 있다.
카카오톡 대화창에 내리는 눈을 접한 네티즌들은 ‘카카오톡 센스 만점’, ‘ ...
▲ 출처- MLB.com
FA가 된 추신수가 텍사스 유니폼을 입을 것으로 보인다.
미국 CBS스포츠는 12일(한국 시간) 'MLB.com'의 텍사스 소식을 전하는 TR 설리번의 말을 인용해 "텍사스가 추신수에게 7년 간 총액 1억3000만 달러(한화 약 1370억원)의 거액을 제시 ...
▲ 눈 내리는 한스타 미디어 본사 앞 풍경
12일 오후, 강화와 경기 북부지역에 대설주의보가 내린 가운데 전국적으로 많은 눈이 내릴 전망이다.
예상적설량은 강원도가 2에서 최고 10cm, 서울, 경기와 충북지역은 1에서 5, 충남과 남부 내륙지역은 1에서 3cm가량이다.
대부 ...
개그우먼 조혜련이 연하의 사업가와 사랑에 빠졌다.
조혜련 소속사 코엔티엔 측은 “조혜련이 2세 연하의 사업가와 2개월 째 열애중임이 맞다. 중국과 한국을 오가면서 만난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앞서 11일 한 매체는 조혜련이 지난해 11월 방송 복귀를 앞두고 지인 소 ...
대전시 명예시민 류현진이 11일 대전시청을 방문해 내년 시즌 포부를 밝혔다.
미국 프로야구 LA다저스에서 성공적 데뷔 시즌을 보낸 류현진은 대전 청사에서 "올해는 챔피언십까지 올랐지만 내년엔 월드시리즈까지 가고 싶다"며 "다치지 않고 10승 이상을 거두겠다"고 말했다.
또 2년차 징크에 대한 질문엔 "
▲ (SBS 뉴스 방송 캡처)
PC방과 음식점 등을 금연구역으로 묶은 금연법이 시행 6개월 만에 존폐 기로에 놓이게 됐다.
업소 점주가 직접 금연구역이나 흡연구역을 선택해 운영하도록 하는 법안이 제출됐기 때문이다. 이 법안이 통과되면 금연법이 사실상 폐지되는 것으로 사회적 논란이 예상된 ...